▶ 담당 업무 - 고객센터 신기술/선진사례 분석을 통한 insight 발굴 및 과제 기획 - AI contact center 관련 전략 수립 및 구축 - 생성형 AI 기반 상담 업무 효율화 추진
▶ 자격 요건 (경력) 하기 관련 업무 4년 이상 경력자 - AICC 구축 관련 업무 (STT/TA, 생성형AI 활용, 무인상담 확대 등)
(신입) 전자공학, 컴퓨터공학, 인공지능 관련 전공자
▶ 우대 사항 - 보고서 작성 및 통계 skill (엑셀 상급자 수준) 보유자 - 동종업계 관련 업무 유경험자
▶ 근무 형태 및 처우 - 정규직 (3개월 수습 기간 적용) - 연봉은 경력에 따라 별도 산정
▶ 전형 일정 - 서류 접수 : 2024.01.07 일요일 오후 11시 마감 - 인성 검사 :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별도 안내 (온라인으로 진행, 개인 PC준비) - 1차 실무 면접 : 대면으로 진행, 일정 미정 - 2차 임원 면접 : 대면으로 진행, 일정 미정 - 이후 합격자에 한하여 채용 검진 진행 후 입사일 조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