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망 스타트업, 구매&재고 관리 매니저 ]


근무지 : 서울

직급 : 대리 - 차장


업무내용

- 신규 공급사 발굴

- 공급사 네트워크 최적화 프로세스 설계 및 운영

- 공급사 평가 및 관리 시스템 설계 및 운영

- 공급사와 거래 조건(가격, 품질, 리드타임, MOQ 등) 협의

- 원가 변동, 공급 중단 등 각종 공급망 리스크 대비

- 제품의 공급 과정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이슈 해결


- 신제품, 기존 제품 각각에 맞는 효과적인 수요 예측 시스템 설계 및 운영

- 제품 및 원부자재의 발주, 정산 프로세스 효율화 및 실행

- 악성, 부진 재고의 관리 및 현금화



지원자격

- 대졸이상

- 구매, 혹은 공급망 관련 경력 3년 이상 (이커머스 경력 우대)

- 모든 업무를 직접 처리하기보다는, 구조적인 솔루션을 만들어 효율적으로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분

- 불확실성이 높은 상황에서 능동적이고 빠른 의사결정을 내리고 실행할 수 있는 분

- 공급사와 협상에 능하고, 논리적이고 직설적인 의사소통에 익숙하신 분

- MS Office (Excel), Google Sheet 상급 역량을 보유하신 분

- 스타트업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신 분


- 다양한 공급사(제조사, 원부자재 공급사)를 주기적으로 평가, 관리해 본 경험이 풍부하신 분

- 제품/원부자재 구매 전략을 세우고, 이를 지표 중심으로 해결해보신 분

- 수요예측 프로세스를 통해 체계적인 발주량 결정을 해보신 분

- 악성 및 부진재고를 주기적으로 관리하고 현금화해 본 경험이 있으신 분



제출 서류

- MS Word 이력서 & 자기소개서 (현재연봉 및 희망연봉 기재)


제출 및 문의

- 김세종 부장

- 010-6550-8878

- kelly@people-insigh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