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주요업무
1) 건물 소등 및 최종 Closing 확인 - 건물 소등 및 에어컨, 공기청정기 등의 전자 기기 전원 종료 확인 - 주차장 셔터 Off - 최종 Closing시, 각 층 및 1층 로비 세콤 경비 최종 확인
2) 지상 및 지하 주차 차량 확인 - 차량 입/ 출입 확인 및 이상 차량 보고 - 야간에 주차된 차량 일지에 작성 및 보고
3) 방문객 응대 - 메이트, 단순 방문객, 후원자 등의 다양한 방문객을 응대하고, 해당 직원에게 연락 - 기관 모든 방문객 체온 측정 요청 및 방문 리스트 작성 지원 - 대기 방문객에게 음료 제공 (필요시)
4) 방문객용 읽을거리 비치 - 사업성과보고서, 결연서, 사진집, 기관 출입 대장 작성 및 인사총무팀 보고 - 재고 부족 시 인사총무팀에 요청
5) 퀵서비스 이용 지원 - 퀵서비스 이용 대장 작성, 파일링 업무
6) 우편물 및 택배 업무 - 수신된 후원자 우편물 정리하여 해당 부서에게 전달 - 직원 우편물 및 택배 대장 작성하여 수령 시 서명 확인 작업
2. 자격요건
1) 공통 - 기독교인으로 어린이 사역에 헌신된 자 - 신앙적 성숙과 정직, 청지기 정신 2) 직무역량 - 고객 중심의 서비스 마인드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스킬 - 꼼꼼함과 성실함 - 신앙적 성숙과 어린이에 대한 사랑과 열정
3) 기타요건 - 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 - 해외여행(출장) 결격사유가 없는 자 - 성범죄경력이 없는 자 (사회복지사업법에 따라 성범죄 경력이 있는 경우 퇴사 사유가 됩니다.) - 어린이 보호에 대한 컴패션의 원칙과 정책에 동의하고 이를 개인의 모든 삶의 영역에서 준수하는 자 (컴패션의 어린이 보호 원칙 및 정책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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