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스닥 상장사 ] 경영기획 - 주임

(주)더파트너스 경영지원센터는 2014년에 설립된 회사로 자본금 1억원, 매출액 3억 7천만원, 사원수 20명 규모의 중소기업입니다. 서울 영등포구 당산로51길 11 (당산동6가, 금창빌딩)에 위치하고 있으며, 헤드헌팅, 인재추천, 평판조회 및 채용, 인사제도, 성과평가제도 컨설팅, 경영컨설팅 등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경영기획 - 주임
( 1명 )

담당업무

- 경영계획 수립, 실적 관리 및 분석 - 주주총회 및 이사회 관리 - 주식사무 및 등기 업무 - 기타 경영 의사결정에 필요한   각종 분석 및 보고자료 작성

필수 자격요건

- 학력 : 대졸 이상 - 경력 : 3년 ~ 5년 - 나이 : ~30대 초반 - 성별 : 무관

우대사항

- 기업공시 (코스닥 상장사) 경험자 - 엑셀 (필수) 및 각종 문서 활용능력 우수자 - 커뮤니케이션 역량 우수자 - 유관업무 경험자

전형절차

- 서류전형 → 1차 면접(실무자) → 2차 면접(임원) → 최종 합격

근무 환경 및 복지

- 수습기간 : 3개월 - 수습기간 중 급여지급 : 100% - 근무요일 : 월 ~ 금(매주 금요일 1시간 조기 퇴근) - 근무시간 : 10 ~ 19시(매일 점심시간 90분) - 급여일자 : 매월 25일 - 상여금/성과급/보너스 : 성과급 있음 - 기타수당/기타처우 : 현금성 복리후생 연간 약 300만원(신용카드처럼 쓸 수 있는 복지카드, 통신비, 사내 카페 포인트 등), 매년 종합 건강검진지원, 생일/기념일 선물 및 반차 지급, 교육(직무, 어학) 및 도서구입비 지원, 동호회 활동비 지원 등 - 퇴직금 지급여부 : 지급(단, 퇴직연금(DB형)으로 1년 이상 근속자에 한하여 지급) - 연차수당 지급여부 : 퇴직시 지급(단, 매년 전체사용 권장) - 식사제공 : 야근 시 석식제공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