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와 함께 하게 될 업무에요] ㆍCRM채널별 캠페인 기획 및 운영 ㆍUser Segment 정의, 여정 단계별 전환 및 이탈요인 분석 및 개선 ㆍCRM 운영 인프라 기획(자동화 및 운영 관리) ㆍCRM 캠페인 효율 분석 및 인사이트 도출 ㆍ타겟별 고객메시지 설계, 프로모션/이벤트 전략 수립 및 운영
[우리가 함께 하고 싶은 분이에요] ㆍ3년이상 관련 운영업무 경험자 ㆍUser 관점에서 생각하고, 고객 경험 개선에 이해도가 높은 분 ㆍData 기반 User Segment 정의와 타켓팅 마케팅 활용 경험 있는 분 ㆍ데이터 기반의 가설 수립과 검증이 가능하신 분 ㆍSQL을 통해 원하는 결과물을 데이터로 가공 할 수 있는 분
[이런 경험이 있으면 더 좋아요] ㆍ플랫폼 서비스의 CRM 직무 경험이 있으신 분 ㆍ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스킬 바탕으로 유관부서 업무 진행이 가능한 분 ㆍ기존Process에 얽매이지 않고 새로운 시도를 즐기시는 분 ㆍBraze, Amplitude 등 Automation Marketing 경험 있으신 분
[전형과정을 안내 드릴게요] ㆍ서류전형 > 1차 인터뷰 > 2차 인터뷰 > 처우협의 > 최종합격 ㆍ지원서 작성 및 개인 이력서(자유양식) 첨부 시 본인의 업무 경험을 보여줄 수 있는 프로젝트 위주로 작성해 주시면 좋습니다. ㆍ개인 포트폴리오 등의 정보를 함께 전달해 주시면 참고하여 검토하겠습니다. ㆍ파일용량이 20Mb 이상일 경우 경력기술서 내 URL을 기재해 주세요. ㆍ채용 포지션에 따라 전형절차는 변동될 수 있습니다.
[지원 시 확인해 주세요] ㆍ고용형태는 정규직입니다. ㆍ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계법령에 의거 우대합니다. ㆍ입사지원서 기재사항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ㆍ계획된 채용이 완료되면 접수 기간과 상관없이 조기에 마감 될 수 있습니다.
[더 궁금하신 점 있으세요?] ㆍ이메일(JOB@wemakeprice.com)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