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전사를 대상으로 한 업무입니다. 1. 전사 관점의 브랜드 제휴 마케팅 기획
- 고객/시장/경쟁 리서치 및 분석을 통한
브랜드 제휴 마케팅 전략 수립 및 파트너사 발굴
- 브랜드 콜라보 트렌드 분석 및 신규 아이템 기획
- 제휴 성사를 위한 파트너사 협업 및 커뮤니케이션
- 브랜드 제휴 성과 분석
2. 브랜드/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
- 고객/시장/경쟁 리서치 및 분석을 통한 그룹 브랜드/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
- 계열사 브랜드 강화 전략 및 브랜드간 시너지 강화 전략 수립
- 신규 브랜드 핵심 아이덴티티 구축
*지원자격
- 경력: 9-15년 (과~차장. 팀원)
- 남녀무관, 4년제 대졸이상
- 이커머스/유통사(중견 기업 이상, 브랜드 마케터) 경력자
- 종합광고대행사(Account Planer) 경력자
- 학사이상, 남녀무관
1. 제휴 마케팅 전략 수립 역량
- 제휴 활동을 통한 신규 고객 유치 및 매출 활성화 경험
- 이종 업종과의 제품 및 서비스 콜라보레이션 경험
- 아이디어를 완성도 있게 표현할 수 있는 문서 작성 능력
2. 브랜드/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 역량
- 고객/시장/경쟁 분석 능력과 브랜드/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 역량
3. 사내 유관부서/제휴 파트너와 원활한 협업 및 커뮤니케이션 역량 - 브랜드 콜라보레이션 및 제휴 마케팅 경력 필수
- 마케팅 전략 및 컨설팅 프로젝트 수행 경력 우대
근무시간: 주 5일(월~금) 시차출근제 근무지: 서울 강남 연봉: 최종연봉 기준 협의. 최종연봉 기재 요망. 직급: 경력에 따라
복리후생 대기업, 그룹사 복리후생
채용절차: 서류- 1차면접& 인성검사 - 2차 면접
제출서류: 이력서, 경력기술서(모두 국문, 워드) 포트폴리오가 있으면 더욱 좋습니다.
제출방법: sally@prohanzkorea.co.kr.
010-6207-5555 정미연 이사 ASA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