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1명 )
[클라이언트 개발 팀 소개]
안녕하세요. 게임듀오 Member Experience 팀의 "나비드" 입니다. 회사 내 클라이언트 개발자는 총 12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클라이언트 개발자는 게임 프로젝트로 소속되어 근무하며, 수직적인 구조의 개발이 아닌 개개인이 파트를 나누어 담당하여 프로페셔녈 레벨의 업무를 수행합니다. (게임듀오에는 사수는 없고, 온보딩을 도와주는 '온보딩 메이트'가 있습니다)
클라이언트 개발팀은 낯을 많이 가리시는 편이지만, 좋아하는 게임이라면 각자 몇 시간은 할 이야기들이 넘치시는 활발한 팀입니다. 멤버 당 평균 게임연구비, 간식비, 회식비 가장 많이 쓰는 팀! 이런 팀원들과 <닌자대전>, <아처키우기> 과 같은 성공적인 게임을 함께 만들어보는 것은 어떠세요?
ㆍUnity Engine 을 사용하여 여러 모바일 게임 출시 및 운영에 기여합니다.
ㆍ유저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는 모든 기능을 설계하고 구현합니다.
ㆍ유저의 기억에 남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서버개발팀, 아트팀, 데이터분석팀 등 여러 팀과 협업합니다.
ㆍ팀의 다른 구성원의 코드를 검토합니다.
스킬
ㆍUnity, OOP
자격요건
ㆍ학력 : 학력무관
ㆍ경력 : 경력무관
ㆍ자신이 개발하는 게임에 대해 책임과 열정을 소유하신 분
ㆍ게임 개발을 즐기는 분
우대조건
ㆍ유니티 활용 게임 개발 경험 1년 이상
ㆍUnity 활용 경험 1년 이상
ㆍ게임 좋아하시는 분
ㆍOOP 언어에 대한 확실한 이해가 있으신 분
ㆍ간결하고 명쾌한 의사소통을 주도하시는 분
ㆍ자신의 전문 분야가 아니더라도 새로운 도전을 빠르게 받아들이고 적응하시는 분
ㆍ모바일 게임 출시 및 운영을 경험해 보신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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