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ㆍ본사 관리/영업/개발 부서 등 각종 행정업무 보조 - 서류관리 및 예산업무 처리 ㆍ전표 관리 및 사무지원 업무 - 월 매출 마감, 경비처리 및 세금계산서 발행 - 비용정산 및 전표처리, 예산관리, ERP 운용 - 임원일정 관리 및 행정 업무 지원 ㆍ경비 예산 집행 - 법인카드 사전품의 및 정산 업무
공통 응시 자격
ㆍ초대졸 이상(전공 무관) ㆍ경력 1년 이상
우대조건
ㆍOA 및 ERP(이카운트) 프로그램 활용 가능한 분
ㆍ행정업무 관련 경험을 보유하고 있는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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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무조건
ㆍ근무형태 : 계약직 1년(연장 가능성 有) ㆍ급여 : 당사 사규에 따름 |
ㆍ근무지 : 판교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 면접전형 → 채용검진 / 입사 |
접수기간 및 방법
ㆍ접수기간 : 2023.12.19 - 2023.12.27 15:00
ㆍ접수방법 : 인터넷(www.hanwhain.com)으로만 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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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ㆍ지원서는 본인이 직접 입력해야하며, 차후 입력사항이 허위로 판명될 시 입사(합격)을 취소합니다. ㆍ국가보훈대상자(취업보호대상자 증명서제출) 및 장애인 등은 관련 법규에 의거 우대합니다. ㆍ자세한 사항은 한화그룹 채용사이트 '한화인(www.hanwhain.com)'을 참고 바랍니다. ㆍ기타 채용관련 문의는 채용사이트 한화인 내 '1:1문의하기'를 활용 바랍니다. ㆍ공고 마감 전에도 적격 인원에 대해서는 개별 연락 후 면접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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ㆍ자세한 상세요강은 반드시 채용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