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고객대응 품질관리 사원모집

1982년 설립이래 이어폰 부품을 시작으로 현재의 소형 IT기기 관련 프레스 제품에 이르기까지 범천은 장인과 같이 정성을 쏟는 한결같은 마음으로 하나 하나의 제품을 생산해오고 있습니다. 이에 더해,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 환경에 한 발 더 앞선 경쟁력을 갖고자 끊임없이 연구와 개발에 힘써 정밀 프레스 분야에서 최고의 기술 경쟁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또한 꾸준한 품질 관리를 인정 받아 국내외 유수한 기업들은 물론 특히 일본 기업에 생산량 60% 이상을 수출하는 실적을 갖고 있습니다. 범천은 지금까지의 성과에 만족하지 않고 초정밀화, 소형화 되고 있는 시장을 선도하고자 기술 개발에 대한 노력을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또한 사벌등안(舍筏登岸)/지식시대의 경영방침으로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고 혁신과 성장을 거듭하여 부품을 생산하는 업체에서 제품의 가치를 높일 수 있는 생산업체로 도약할 것입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해외고객대응

품질관리

담당업무

ㆍ고객품질 대응

ㆍ개발,양산 데이터, 이슈 관리


자격요건

ㆍ영어회화 능숙자 (영어 필수)

ㆍ제조업 품질관리 경험자

ㆍIT업계 품질대응 경험자 우대

ㆍ해외출장 가능자


우대사항

ㆍ즉시출근 가능자

ㆍ문석작성 능력 우수자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