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 케터링 센터 현장 관리자 모집


(신입 및 경력)

당사는 1991년 창립한 채용대행 및 인력아웃소싱 전문회사로 일반사무, 비서업무, 안내, 전화교환, 텔레마케팅, 전산관련 업무, 의료 행정업무,물류업무등 각종 분야의 업무에 대하여 업무도급 또는 인재파견, 채용대행을 종합적으로 수행하는 전문회사입니다.

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기내식 / 기용품

Section Manager  

담당업무

ㆍ세팅 공정의 전반적인 프로세스 분석 및 개선

ㆍ작업표준서 작성 및 관리(SOP 등)

ㆍ현장 업무 지시 및 인력 관리


근무조건

ㆍ 연 봉 : 3,240~3,500만원(경력에 따라 별도 협의)

ㆍ 교육기간 : 3개월~6개월

    교육기간 종료 후 업무평가 실시/평과 통과시 주임 승진(신입은 회사 내규에 따라 승진)

ㆍ사원>주임>대리>과장>차장>부장 승진

ㆍ주5일 스케쥴, 교대근무(명절,주말,야간근무가능자)

ㆍ오전, 오후 교대근무(07시,08시,13시)등 업무파트별 상이함

ㆍ자차이용 출퇴근시 교통비 별도지급(월16만원)

ㆍ중식제공

    


지원조건

ㆍ학력 : 초대졸이상

ㆍ경력 : 경력무관

ㆍ연령 및 성별 : 무관


우대사항

ㆍ인근거주자

ㆍ교대 근무 가능자

ㆍ청장년층 우대

ㆍ문서작성(워드,엑셀) 우수자

ㆍ리더쉽 소유자

ㆍ군필자 및 군간부 전역자

ㆍ장기근무 가능자

ㆍ리더쉽 및 적극성, 도전정신이 뛰어난분

ㆍ항공분야 종사자 및 전공자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