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KCP를 소개합니다.

    NHN KCP는 전자결제대행 서비스, 온·오프라인 카드 VAN 서비스, 모바일 결제 서비스 등 국내 유일의
    통합결제 서비스 구축을 통하여 전자결제 산업의 리딩 컴퍼니라는 자부심 속에 안전하고 편리한 결제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나아가 국내 온·오프라인을 통합한 O2O 결제 시스템 구축 및 글로벌 전자상거래 사업을 통해
    급변하는 전자결제 시장에 
적극적으로 대응함과 동시에 새로운 해외시장 개척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모집 직무

    - 글로벌 가맹점 Payment 개발지원 및 개발기획 담당



   주요 업무

    - NHN KCP 해외 가맹점 개발 및 커스터마이징 서비스 제공 
       결제서비스 모델링 / 개발기획 및 지원 / 연동 지원 / 오픈 모니터링 등 

    - 해외 가맹점 개발 / 운영담당자 컨택 포인트 역할 수행
       해외 가맹점의 컨택 포인트로서 외국 개발 운영 담당자들과 실시간 대응 (메신저 및 컨퍼런스 콜)
    - 결제서비스 모델링 및 내부 개발팀, 사업부와 협업
       해당 가맹점과 출장 지원 및 외부 미팅 진행


 

   자격 요건 및 우대사항

    - 사원/대리급 (3년 이상 경력 보유)
    - Native Speaking 역량 필수
    - 영업 마인드 보유자 
    - 능동적이고 적극적인 성격의 소유자
    - Payment 관련 업종 (PG사, 간편결제사 등) 경험 보유자 우대
    - 전산지식 (프로그램 언어, IT 개발지식 보유 등) 보유자 우대 


 

   주요 복리후생

    NHN KCP는 구성원들이 최고의 퍼포먼스를 낼 수 있도록

    자유로운 업무 문화와 업계 상위수준의 복지 및 근무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퍼플타임 근무제도 운영 (시차 출퇴근제)

    - 1시간 단위 연차 제도

    - 복지포인트 지급

    - 식대 지원

    - 경조사, 학자금, 종합건강검진(년 1회) 지원 등

    - 법인 휴양시설 및 캠핑장 지원

    - 명절 상품권 지급 등



   고용형태

    - 정규직



   영입 절차

    - 서류  실무진 면접  임원 면접  처우 협의 및 최종 합격



   유의사항

    - 입사지원 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확정 이후라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당사는 전자금융업 의무사항으로 자금세탁방지법(AML) 법령에 준수하여 직원 채용 시 개인 신용정보 확인을 통해

      최종 입사를 확정합니다.

      (※ 2차 면접 합격자에 한 해 동의서 작성 후, 개인 정보조회 예정. 신용점수에 영향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