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KCP를 소개합니다. NHN KCP는 전자결제대행 서비스, 온·오프라인 카드 VAN 서비스, 모바일 결제 서비스 등 국내 유일의 나아가 국내 온·오프라인을 통합한 O2O 결제 시스템 구축 및 글로벌 전자상거래 사업을 통해 모집 직무 - 글로벌 가맹점 Payment 개발지원 및 개발기획 담당 주요 업무 - NHN KCP 해외 가맹점 개발 및 커스터마이징 서비스 제공 - 해외 가맹점 개발 / 운영담당자 컨택 포인트 역할 수행
자격 요건 및 우대사항 - 사원/대리급 (3년 이상 경력 보유)
주요 복리후생 NHN KCP는 구성원들이 최고의 퍼포먼스를 낼 수 있도록 자유로운 업무 문화와 업계 상위수준의 복지 및 근무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퍼플타임 근무제도 운영 (시차 출퇴근제) - 1시간 단위 연차 제도 - 복지포인트 지급 - 식대 지원 - 경조사, 학자금, 종합건강검진(년 1회) 지원 등 - 법인 휴양시설 및 캠핑장 지원 - 명절 상품권 지급 등 고용형태 - 정규직 영입 절차 - 서류 → 실무진 면접 → 임원 면접 → 처우 협의 및 최종 합격 유의사항 - 입사지원 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확정 이후라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당사는 전자금융업 의무사항으로 자금세탁방지법(AML) 법령에 준수하여 직원 채용 시 개인 신용정보 확인을 통해 최종 입사를 확정합니다. (※ 2차 면접 합격자에 한 해 동의서 작성 후, 개인 정보조회 예정. 신용점수에 영향 없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