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ㆍHACCP 인증 및 유지 관리 ㆍ공정 품질 관리 ㆍ제조 현장 위생 관리 ㆍ소비자 클레임 개선 업무
자격요건
ㆍ식품제조회사(빵류/즉석섭취) HACCP 경험자 우대 ㆍ오피스 프로그램 숙련자 우대 ㆍ관련 학과 및 자격보유자 우대 ㆍ주말근무 가능자
|
|
근무조건
ㆍ근무요일 : 주 5일 (스케줄 근무) ㆍ근무시간 : 일 9시간 근무 (휴게시간 1시간 포함) ㆍ근무장소 : 신세계푸드 오산공장 ㆍ급여조건 : 회사 내규에 따름(경력에 따라 산정 / 연장, 야간 수당 별도 지급) ㆍ채용형태 : 연봉직[정규직 / 연봉계약형태 / 승격없으나 2년 뒤 직급전환 기회 제공)]
|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면접전형 > 건강검진 > 입사
|
접수기간 및 방법
ㆍ접수기간 : 2023-12-13 01:00~2023-12-24 24:00
ㆍ접수방법 : 당사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지원
|
ㆍ합격자 발표 :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
ㆍ제출서류 : 입사지원서는 당사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작성하시면 됩니다.
- 경력사항 및 지원부문을 세부적으로 자세히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타사항
ㆍ건강상에 결격 사유가 없어야 합니다. ㆍ보훈대상자는 관련 법령에 의거하여 우대합니다. ㆍ입사지원서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입사가 취소됩니다.
ㆍ채용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 11조
- 채용서류의 반환 요청 대상 서류 : 채용 시 제출한 각종 증명서 및 자료일체(온라인 제출서류 제외) 신청 기간 : 채용여부가 확정 된 날로부터 180일이내 신청 방법 : 채용담당자 유선신청 및 이메일신청(홈페이지 內 채용문의 → 회사별문의처 참고) 반환 받고자 하시는 서류 비용은 당사 부담합니다. - 채용서류의 파기 당사는 채용여부 확정에 따라 최대 180일 기간 내 보관 후 채용서류 일체를 파기합니다. ㆍ자세한 상세요강은 반드시 채용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