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티코리아㈜ [외국계/힐티코리아] CCS Team Leader (콜센터 경력 7년이상 우대) WHAT`S THE ROLE?? Customer Service 팀의 전략적인 목표와 계획을 실행하는 실제적인 역할 수행에 대한 책임을 갖고 있다. 팀의 운영방향 및 전략을 팀원들과 공유하고 회사의 목표와 비전에 맞춰 실제로 적용할 수 있는 행동 방안들을 실행할 수 있어야 한다. WHO IS HILTI?Hilti는 건설업 이외 분야에서는 비교적 널리 알려지지 않았지만, 전세계 건설 분야에 첨단 공구, 기술,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으로서, 80년이 넘는 자랑스러운 전통과 앞선 제품 및 서비스로 명성을 쌓아왔습니다. 전 세계 120여 개국에서 32,000명 이상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는 Hilti는, 배움과 성장의 기회를 통해 여러분의 커리어를 발전시키기에 매우 좋은 일터가 될 것입니다. WHAT DOES THE ROLE INVOLVE?
WHAT DO WE OFFER?"힐티는 여러분이 담당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최고의 능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필요한 모든 것을 지원할 것입니다. 나아가 기대 이상의 목표를 달성한 직원에게는 비교할 수 없는 트레이닝 및 개발의 기회를 부여하며, 준비가 되었다면 새로운 커리어의 기회를 제공하기도 합니다. " WHAT YOU NEED IS:
일관되고, 표준화된 Service를 제공하기 위한 Business process 관리가 필요하다. 팀리더는 이에 따른 매뉴얼 작성, 유지, 개정 등에 대한 실제적인 책임을 지게 되며, 필요한 경우 Mgr.의 승인 하에 BP set-up을 진행할 수 있다. 6. 제반 업무시스템 모니터링 및 관리
WHY SHOULD YOU APPLY?힐티에는 다양한 경험을 가진 직원들이 근무하고 있습니다. 서로 다른 인재들이 모여, 보다 활기차고 혁신적이며 생산적인 팀을 만들 수 있다고 믿기 때문입니다. 힐티에서는 배경을 불문하고 팀워크와 업무 능력을 통해 누구나 성공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