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치스퀘어
식품마케팅 브랜드매니저(식품대기업)
포지션 및 자격요건
식품마케팅BM ( 1명 )
담당업무
ㆍ시장조사 및 트렌드분석(경쟁사/소비사 분석, 글로벌 브랜드파악)
ㆍ신제품 출시(제품 컨셉개발, 제품화 검토, 디자인 의뢰, 가격설정, 실적관리)
ㆍ사업운영(사업계획/가격전략수립, 손익관리, 제품품질 개선)
ㆍ판매전략 및 프로모션 수립(채널별 전략 수립, 프로모션 운영)
ㆍ브랜드 전략 수립(브랜드/bi개발, 브랜드전략)
ㆍ마케팅 오퍼레이션(영업 및 v/c지원, 제품정보 관리)
자격요건
ㆍ학력 : 대졸이상
ㆍ경력 : 경력5년↑(~12년)
ㆍ신제품 개발, 홍보, 프로모션, 브랜드 운영전략 수립 및 운영경험
ㆍ시장의 트렌드 분석 및 정보 통한 소비자 가치 제품 기획 경험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