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계] Admin 담당자 채용

㈜맨파워코리아는 1999년에 설립된 회사로 자본금 21억원, 매출액 4,500억, 사원수 11,000명 규모의 중견기업입니다. 서울 강남구 삼성동 테헤란로 409에 위치하고 있으며, 근로자파견 및 아웃소싱, 헤드헌팅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포지션
( 1명 )

담당업무

ㆍ데이터 관리 및 일반 행정업무 및 지원 업무

ㆍ고객 지원 및 비용처리 업무

ㆍ사무 관리 및 개선 업무


자격요건

ㆍ학력 : 대졸이상

ㆍ경력 : 경력(년수 무관)


우대사항

ㆍ영어가능자

ㆍ영어능통자(원어민수준)

ㆍ영어권 거주자

ㆍSAP,

ㆍMicrosoft Office 사용 가능자


근무조건

ㆍ맨파워코리아 소속 파견 계약직 (1년/ 최대 2년)

ㆍ근무시간 : 9:00 ~ 18:00(월~금)

ㆍ연봉수준 : 회사 내규에 따름(경력에 따라 협의)

ㆍ복리후생 

- 연간 복리후생비 70만원지급

- 추석, 설 상여금 및 매년 인센티브 별도 지급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