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내용]
- LG유플러스 "기업고객 전담" 고객센터 대표번호(☎ 1544-0001) 유선 상품 문의 상담 업무
* [일반상담팀] LG유플러스 "기업 고객 전담" 유선 상품 요금 안내, 상품 변경, 고객 정보 변경 등 (인바운드 상담)

★ 영업, 판매, 유치 등의 업무를 하지 않습니다!! ★






[근무지]
- [LG U+ 유선 고객지원센터] 서울시 금천구 시흥동 998 (1호선 금천구청역 도보 5분 거리)






[근무시간]
- [평 일] 09시 ~ 18시 (주 5일 근무)






[근무형태]
- LG U+ 유선센터 아웃소싱사 "정규직"






[급여내용] ★ 6개월 이하 재직자 평균 245만원/최대 306만원 ★
- [수습(2개월 간)] 고정급(230만원(식대포함)) + 인사평가수당 + 프로모션
- [수습 해제 후] 고정급(237만원(식대포함)) + 인사평가수당(최대 48만원) + 성과급 + 프로모션


** [휴대폰 통신비] 임직원 할인율 적용
** [초고속 인터넷] 임직원 할인율 적용
** [건강관리비] 연간 36만원 한도내 지원
** [근속축하금] 1년 / 2년 / 5년 / 10년 근속시
** [경영성과급] 연말 성과에 따라 지급 될 수 있음
** [경력수당] 고객센터 TM(상담) 경력자 or 오프라인 영업 경력자는 별도 수당 지급


** 근속 기간에 따른 연 2회 승급 및 물가 인상에 따른 급여 인상
** 인사평가수당 지급 기준 : 근태, 콜수, 통화품질, 모니터링 점수 등 "종합 인사평가"에 따라 지급






[복리후생]
- 4대보험, 퇴직금
- 구내식당, 휴게실 운영
- 특별휴가(연 5일), 출산휴가, 육아휴가
- 경조휴가 및 경조금
- 팀별 회식비 지원, 년 2회 이벤트 행사
- 생일자 기념품 지급
- 동호회 활동비 지원
- 요가교실 운영
- 심리상담실 운영
- 정기검진
- 프로모션 수당, 우수사원 포상 및 해외연수제도
- 다양한 교육기회 제공 및 팀 관리자로 승격 가능






[채용일정]
- 전형절차 : 면접 → 합격자 발표 → 입사 → 교육 → 현장 교육 → 실무
- [면접일] 1월 12일(금) 오전 11시 (대면 면접/면접비 2만원 지급)
- [교육일] 1월 22일(월) ~ 평일 4주 교육(09시~18시)
- [교육비] 215만원 + 식권 지급해 드립니다~(교육생 신분이 아닌 정규직!!)

 

 

 


[** 접수방법 **]
- 010-5279-3760     sugar@yellon.co.kr [온라인지원 버튼 꾹!  or 자유양식 이력서를 메일 접수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