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요건 및 담당업무 자격요건 및 담당업무 정보 채용분야 | 자격요건 | 담당업무 | 인사총무 | - 초대졸 이상 전공자 우대
- 관련업무 실무 경력 1년이상 5년이하 우대
- 조직내 커뮤니케이션 능통자
- 상급이상 OS(엑셀, 파워포인트) 활용업무 유 경험자
| - 총무업무(문서관리, 보험관리, 우편물관리, 각종 증명서 및 송장발급, 법인서류 관리등)
- 복리후생 업무 (동호회, 공조회, 경조사 운영등)
- 문서, 비품관리
| 채용조건 - 채용구분 : 계약직(1년)_연장가능
- 급여 : 면접 후 협의
- 근무지역 : 본사 (서울 송파구 소재)
복리후생 - 풀무원 제품 임직원 할인
- 선택적복리후생 (복리포인트 지급)
- 자녀학자금 지원
- 경조사/경조휴가 지원
- 법인콘도, 하계휴양소 이용 등
채용진행절차 - 접수
- 서류전형(~12.20)
- 1차/2차면접(~12.29)
- 최종합격(24.1월중)
서류반환 안내 - 당사 채용에 응시한 구직자 중 최종합격이 되지 못한 구직자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따라 제출한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단, 홈페이지나 전자우편 서류나 구직자가 구인자의 요구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하신 서류는 대상에서 제외됨)
- 위 본문에 따라 채용서류 반환 청구를 하는 구직자는 채용서류 반환청구서[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3호 서식]를 작성하여 당사 이메일[hsjeona@pulmuone.com]로 제출하면, 제출이 확인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지정한 주소지로 등기우편으로 발송해 드립니다. 이 경우 등기우편 요금은 수신자 부담으로 하게 되오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 채용서류 반환가능 기간은 전형결과 발표후 90일 이내 이며, 기간이 초과된 채용서류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모두 파기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