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력사(고객센터) 관리 

담당자 ( 3년 이상)




우리를 소개해요


협력사 관리팀은 요기요 고객센터 업무를 위탁 받아 수행하는 외주 업체들과 긴밀하게 협업 하는 조직입니다. 각 BPO 업체의 성과를 분석하여 개선안을 도출하고, 고객센터의 원활한 운영 및 관리를 통해 고객 경험 혁신에 기여합니다.


우리는 이런 일을 해요


  • 협력 회사 SLA (*Service Level Agreement) 관리 - 생산성, 상담품질, 채용현황 분석 및 개선방안 수립 - 도급 비용 정산 실무 (청구서 확인, 세금계산서 발행 등)

  • 요기요 고객센터 지표 관리 - 고객, 가게, 라이더 고객센터 응대율과 서비스 레벨 관리


  • 협력사별 정기 회의체 진행 - 파트 구성원 Performance 관리 및 성장 지원



우리는 이런 분과 함께하고 싶어요

 

  • 관련 경력 3년 이상 또는 그에 준하는 역량을 보유하신 분

  • MS Office (Excel, PPT) 활용 능력이 뛰어나신 분

  • 조직 내/외부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보유하신 분

  • 적극적이고 긍정적인 CS마인드를 보유하신 분

그 외 이런 것이 있으면 더 좋아요

 

  • 24/365 고객센터 운영 경험 및 도급사 관리 업무를 수행하신 분

  • 플랫폼 또는 Delivery 서비스 관련한 업무 경력 또는 이해가 높으신 분

 

이런 과정을 통해 합류해요

 

  • 서류 전형 → 1차 면접 → 2차 면접 → 입사

  • 상세 채용절차 및 FAQ는 링크를 통해 확인해주세요. 

 


우리는 이런 혜택이 있어요

 

  • 요기피플을 위한 복지와 혜택을 링크를 통해 확인하세요!



기타 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