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통 대기업 / 0조원 / 서울 본사 / 정규직 /연봉협의(현재이상) CX.CS교육(고객응대가이드제작.교육.모니터링.2-12) 대기업 ■ 업무 내용 - 고객 문의사항 응대 가이드라인 제작 (시나리오별 스크립트 제작) - 고객 컴플레인 응대 가이드라인 제작 (시나리오별 스크립트 제작) - 제품상담 가이드라인 제작 (제품/시나리오별 스크립트 제작) - 제작한 가이드라인 바탕으로 현장 교육 진행 - 기존 판매제품 정보 숙지 및 신제품 정보 업데이트 - 고객 상담 데이터 분석을 통한 고객 니즈 파악 - 각종 대외 채널 모니터링 : 고객게시판, 카카오톡 채널, 경쟁사 채널 - CS 협력사 관리 및 서비스 모니터링 ■ 필수요건 - 4년제 대졸이상 / 무관 - 상기 직무 경력 2~12년 ** 단순 CS개념이 아닌, CX개념의 교육 기획/운영 가능자 - MS Office 활용 및 보고서 작성 능력 보유자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역량 <우대> - 유통업 경험
【 전형절차 】 서류-면접 ASAP 지원서의 기재사항이 사실과 다를 경우 채용합격이 취소되며, 적합한 분에 한하여 개별 연락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