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씨앤디] 


기내면세품 주문 및 CS업무 담당자 모집

㈜이브릿지는 2013년 현재, 인천국제공항을 중심으로 서비스시설 운영 :인터넷라운지, IT전시관, 항공사라운지, 신용카드사 라운지, 백화점라운지 등 마케팅 : 공항철도,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등 공항교통기관의 마케팅 공항면세점과 F&B사업자, 서점사업자 등 서비스 마케팅 : 글로벌 신용카드사, 국내 유수의 신용카드사, 은행, 증권, 보험사 등 (각종 부가서비스 개발과 운영) 그 외 온라인상의 활발한 마케팅, 각종 전시회와 박람회, 프로모션 등으로 사업영역을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열정과 패기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대한항공씨앤디


기내면세품 

주문 및 CS업무
( 1명 )

○ 담당업무

[사전 주문 및 CS업무] 

ㆍ기내면세품 사전주문 접수, 안내

ㆍ면세품 환불/교환 업무

ㆍR&R에 따른 업무 수행

[기내판매 수납 업무] 

ㆍ카드 수납(정산) 업무

ㆍ 신용카드 매출 전표 관리

ㆍ 해외 카드사 승인 업무


자격요건 

ㆍ학력 : 학력무관

ㆍ경력 : 경력무관


우대사항

ㆍ인근거주자

ㆍ유관업무 경력자


근무조건

○ 채용형태 : 계약직(1년 단위) / 정규직 전환가능

○ 근무조건 : 주 5일 근무(주말, 공휴일 포함)

 

○ 근무시간 : 08:30 ~ 17:30 / 일 8시간 근무 / 휴게 1시간 / 시간 외 근무 시 수당별도(연장근무 등) 

○ 급여조건 : 연 3,000만원(세전) / 근속년수에 따른 기본급 인상 예정

      :급여 외 : 월 교통비 20만원(페이코) / 식권 별도 지급

○ 복리후생 : 명절(설/추석) 상여금 100만원 지급 

○ 기타사항 : 연/월차 및 퇴직금 급여 내 별도 발생





 

전형절차

○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합격 > 입사

○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채용 완료 시 공고는 조기마감 될 수 있습니다.)


유의사항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