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경영지원

IT Helpdesk

(신입/경력)

담당업무 

 사내 전산장비관리 및 유지보수

 사내 유무선 네트워크 관리

 업무용 기기 반출입 관리

 계정관리 : 프린터, NAS, 각종SW, V3, VPN, Zoom 등

 프린터, 전자칠판, 더존, wifi, VPN, 키오스크 오류 대응


필수 및 선호 자격요건

 컴퓨터, IT계열 전공 우대

 IT(SW/HW) 활용 능력 우대


공통 자격요건

 문화 산업 전반 및 최신 트렌드에 관심과 이해가 높은 분
 커뮤니케이션 및 관계 형성 능력이 높은 분
 동종산업 경험자 우대
 외국어 커뮤니케이션 가능자 우대
 OA 활용 가능자 우대




전형절차 (※전형별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

 


기타

근무지역 : 서울

지원서 및 제출 자료 등의 허위 사실이 확인될 경우, 채용이 취소됩니다.
‘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의거, 취업보호 대상자는 우대합니다. 
‘장애인 고용 촉진 및 직업 재활법’에 의거, 취업보호 대상자는 우대합니다.
외국인의 경우 D-2(유학), D-10(구직) 비자 보유자 또는 E-7 비자 취득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하며,
    한국어로 의사소통이 가능한 자는 우대합니다. (한국어 능력 시험(TOPIK) 4급 이상 우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