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피플리는 세계적 IP · 전시 콘텐츠의 공급자로 스토리텔링을 통한 몰입 경험을 제공하고 공간과 관람객을 연결합니다.

우리의 대표 전시로 <Haribo World>가 있습니다. 하리보 전시 IP를 독점 계약하여 세계 최초로 하리보 스토리를 몰입형 전시로 제공하였고 자체 플랫폼을 통한 티켓판매로 B2C 비즈니스를 수행했습니다.

이 전시는 동원 관람객 규모 25만명을 기록하며 22-23년 시즌 전시업계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전시 동선의 짜임새와 관람객 참여도는 각종 소셜미디어에서도 자주 언급되어 업계 탑급의 전시 퀄리티로 인정받았습니다.(#하리보전시, #하리보전시회)

내년도에는 해외 콘텐츠 수입과 일본, UAE등 자체 제작 전시의 해외 진출 프로젝트를 준비하며 빠른 성장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전시 산업계에서 피플리가 건강하고 지속적인 밸류업을 할 수 있도록 2024년 공격적인 인재 영입을 진행하고자 합니다.

 

* 담당 업무
- ROAS, CPA 등 프로젝트 및 캠페인별 실적 추이 자료 작성
- <Haribo World in Jeju> 전시, 예술의 전당 특별기획전시 등, 예정된 전시 Venue에 맞는 마케팅 실무
- 문화/공연 시장 트렌드를 바탕으로 24년도 전시 라인업 키워드 추출
- ATL/BTL 마케팅 채널 운영

* 자격 요건
- 유관 경력 3년 이상
- 해당 업무 관련 포트폴리오 제출 필수(자유 양식)
- 미디어/엔터테인먼트 혹은 굿즈 마케팅 관련 업무 경험을 보유한 분
- 엔터테인먼트(예.K-POP) 비즈니스 시장을 타겟팅 해보신 분
- 캠페인의 전체적인 타임라인 및 예산에 따라 실행 경험을 보유한 분

우대 자격 
- 인하우스 프로덕트 데이터와 소셜미디어 데이터를 융합하여 퍼포먼스 마케팅 기획이 가능한 분
 


피플리 더보기


피플리 홈페이지

https://www.peopulley.com/


하리보월드 골드베렌 100주년 기념전

https://hariboworld.modoo.at/


큐피커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qpicker/


애프터뮤지엄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after_museum/


피플리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peopulley


큐피커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ED%81%90%ED%94%BC%EC%BB%A4



피플리 관련 기사

 

"달콤한 동심 세계로 초대"…하리보 골드베렌 100주년 전시

https://www.newdaily.co.kr/site/data/html/2022/05/27/2022052700036.html


<하리보 골드베렌 100주년> (주)피플리 이민재 대표 인터뷰

https://blog.naver.com/funderful/222840416818


한국콘텐츠진흥원, “문화체육관광 R&D 현장의 목소리를 듣는다”

https://www.pressian.com/pages/articles/2022071212080261984?utm_source=naver&utm_medium=search


탐앤탐스, 49기 갤러리탐 전시 개최 :: 종합예술 오디오 서비스 플랫폼 ‘QPICKER’ 전문 음성해설 제공

http://www.lc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8547


코로나 시대, 광주비엔날레 전시음성해설 ‘눈길’

http://www.kjdaily.com/read.php3?aid=1616581502541263006


도슨트는 가고 큐피커가 왔다, 전시해설음성 앱이 변화시킨 광주비엔날레 눈길

http://www.namdo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6030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