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1명 )
* 제품/브랜드 기획 및 운영 총괄
ㆍ국내외 시장분석
ㆍ신제품 및 브랜드 기획(네이밍, 포지셔닝, BV, 전략)
ㆍ제품 마케팅 방향성 제시(USP, 소구점)
ㆍ브랜드 운영 전략 수립(판매/유통/SKU 확장)
ㆍ제조사 커뮤니케이션(생산 일정 등)
ㆍ브랜드 운영과 관련된 의사결정 및 유관부서 협업
자격요건
ㆍ학력 : 학력무관
ㆍ경력 : 2 ~ 7년
ㆍ유관 업무 경력 2년 이상이신 분
ㆍ인하우스 브랜드 마케팅 총괄 경력 2년 이상이신 분
ㆍ커머스 산업 업무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도가 있으신 분
ㆍ마케터, 디자이너, 영상PD와 협업을 경험해보신 분
ㆍSNS마케팅과 유통 채널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ㆍ큰 틀의 판매/마케팅 전략 및 방향성을 제시할 수 있는 분
우대조건
ㆍ커머스 동종업계 재직 경력이 있으신 분
ㆍ세상에 없던 브랜드/상품의 기획, 런칭, 운영 과정을
ㆍ주도적으로 이끌어가면서 성장하고자 하시는 분
ㆍ논리적 사고와 분석을 기반으로 스스로 문제를 정의하고
ㆍ우선순위를 결정할 수 있는 분
ㆍ적극적인 문제 해결력과 빠른 실행력을 바탕으로
ㆍ결과물을 만들어낼 수 있는 분
ㆍ유효한 의견과 피드백을 수용하여 팀과 함께
ㆍ더 좋은 결과물을 만들어낼 수 있는 분
ㆍ브랜드 지표를 정량적으로 분석하고 개선할 수 있는 분
ㆍ콘텐츠 중심의 마케팅 캠페인을 기획, 실행해보신 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