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세스코라이프케어

운영지원팀 총무 채용

(주)세스코라이프케어는 생활환경 위생제품의 전문적인 Science Care Service를 위해 출범하였으며 세스코 과학으로 설계된 전문적인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서비스 전문기업입니다.

현재 운영하고 있는 사업은 
VBC(에어제닉,핸드제닉,새니제닉,프레쉬제닉), 공기청정기, 공기살균기, 정수기, 비데 등의 생활가전 렌탈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운영지원팀 총무


주요 업무
 

ㆍ 부동산 임차관리 (계약 및 임/관리비 정산 등)

ㆍ 지점 사무실 공사관리(인테리어 및 네트워크 등)

ㆍ 법인차량 관리

ㆍ 물류 관리

ㆍ 기타 총무 제반 업무(중간관리자)
 

지원자격

ㆍ 학력 : 대졸 이상(4년제)
ㆍ 경력 : 경력 9년 이상 ~ 15년 미만
ㆍ Excel, Power Point 활용 가능자


필요경험 및 스킬

ㆍ Excel 활용능력 우수자 

ㆍ 지점 등 사무실 임대차/구축 경력자 

ㆍ 지점 등 전국거점 총무업무 경력자


우대사항

ㆍ 총무 및 물류업무 경력자 우대

ㆍ 지국/지사/지점 등 전국 거점 보유 회사 총무담당 경력자 우대

ㆍ 전국 거점 사무실 임대차 및 인프라 구축 경력자 우대


복리후생 

ㆍ 직원 할인(세스코 자사 제품 할인)  

ㆍ 장기근속자 포상  

ㆍ 단체 상해보험 가입

ㆍ 자녀 보육 지원, 돌 지원, 출산 축하금 지원, 자녀 학자금 비용 지원, 경조사비 지원




근무조건

근무형태:정규직 (주 5일(월~금) 08:30 ~ 18:00 (휴게시간 : 90분) / 수습기간 3개월)

근무지역:(05288) 서울 강동구 상일로6길 67


전형절차

 




대표 제품 소개



기타 사항

ㆍ입사지원 서류에 허위 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 확정 이후라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ㆍ세스코라이프케어는 지원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채용 서류 파기를 실시하고 있사오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1. 온라인으로 제출하신 이력서는 관련 법에 의거하여 채용 서류 반환 청구가 불가합니다.

2. 본 채용 공고에 제출하신 이력서는 개인정보처리 방침에 따라 채용공고 접수 마감일로부터 90일 이후에 파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