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낵포팀의 CX팀이란
CX팀은 간식 서비스를 경험하는 모든 고객경험에 참여해 가장 고객들과 소통하는 팀입니다.
다양한 CS채널로 인입되는 모든 VOC를 통해 고객의 문의와 문제를 해결하고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한 고객경험관리를 고민하여 문제가 발생되지 않도록 사전에 방지하여 개선하는 역할을 수행합니다.
[주요업무]
1. 유선, 메일, 채팅 실시간 CS대응
2. 내부 운영 정책 및 프로세스 고도화를 통한 고객경험 개선
3. 신규 고객의 구매전환 및 온보딩 담당
4. CS 이슈를 리포팅하여 각 협업 부서와 CX관점에서 과제 도출/개선 방향 제안 5. 주문, 상품 등 운영 매니저 업무 지원
[자격요건]
1. 6개월 이상의 서비스 운영/CS 업무 경험
2.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뛰어난 분
3. 유저 경험 개선에 관심이 있고 높은 책임감을 가진 분
4. MS Office, Google Spreadsheet 등 오피스 프로그램 활용이 능숙하신 분 5. 문제를 발견하고 주도적으로 가설을 검증하여 해결하는 것을 즐거워하시는 분
5. 데이터 기반으로 합리적인 해결방법을 찾으시는 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