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VERDARE] 서비스 운영 (3년 - 10년)

포지션 및 자격요건

서비스 운영
( 정규직 )

우리 팀과 함께할 미션을 소개합니다. 

ㆍ글로벌 서비스 운영 계획 및 정책 수립

ㆍ글로벌 서비스 운영 실행 및 리스크 관리

ㆍ점검, 업데이트, 패치 등 운영 및 관리

ㆍ불건전 이용자에 대응 전략 및 정책 수립

ㆍ서비스 운영 툴 기획 및 활용

ㆍUGC (User Generated Contents) 검수

ㆍ외부 CS 조직 관리


이런 경험을 가진 분과 함께 성장하고 싶습니다! (필수요건) 

ㆍ글로벌 서비스 운영 경력 5년 이상 경력 보유하신 분

ㆍ영어 비지니스 회화 및 메일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신 분

ㆍ운영 업무 수행에 필요한 지표 및 데이터 분석 능력이 있으신 분

ㆍ게임 또는 컨텐츠 서비스에 대한 정책 이해도가 높으신 분

ㆍ서비스 인프라 툴 활용, 서비스 인프라 툴 기획 및 개선 능력이 있으신 분


이런 경험들이 있다면 저희가 찾는 그 분입니다! (우대요건) 

ㆍ글로벌 서비스 런칭 및 운영 경험이 있으신 분

ㆍ글로벌 서비스에 대한 국가 별 현지화(Localization) 경험이 있으신 분

ㆍ긍정적인 마인드를 바탕으로 원활하며 논리적인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보유

ㆍ책임감 있게 업무를 수행하고 적극적인 태도를 갖고 있으신 분


근무지 

ㆍ서초 마제스타 시티 타워I 


전형과정

ㆍ서류 전형 > 전화 인터뷰 (Phone Interview) > 실무 면접 (Technical Fit Interview) > 최종 면접 (Culture Fit Interview) > 합격 및 입사

ㆍ상시채용으로 우수 인재 채용 시 조기에 마감될 수 있습니다.

ㆍ전형별 합격자에 대해 지원서에 등록하신 이메일 혹은 유선으로 개별 안내 드립니다.

ㆍ전화 인터뷰의 경우, 필수 전형이 아닌 필요에 따라 진행되는 선택 전형임을 사전 안내 드립니다. 

   이에 대한 상세 내용은 개별 안내 드립니다.

ㆍ필요 시 면접은 추가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상세 내용은 개별 안내 드립니다. 


제출서류

ㆍ입사지원서 (자유 양식), 자기소개서, 경력기술서, 포트폴리오(필요시)

ㆍ신입일 경우 자기소개서를, 경력일 경우 경력기술서를 중심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ㆍ포트폴리오 첨부 시, 하단 안내 사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접수기간 및 방법

ㆍ접수기간 : 상시 채용

ㆍ접수방법 : 당사 채용 홈페이지 참조


안내 사항

ㆍ장애인 및 국가유공자 등 취업 보호 대상자는 관계 법령에 따라 우대합니다.

ㆍ자격 요건이 충족된다면, 서로 다른 모집 공고에 대한 중복지원이 가능합니다.

ㆍ지원서 내용 중 허위사실이 있는 경우에는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ㆍ채용 전형 중 궁금하신 항목은 크래프톤 채용 FAQ 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ㆍ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이메일로 문의 바랍니다.

ㆍ자세한 상세요강은 반드시 채용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