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관광개발(주)]

임원 비서직 채용

저희 롯데관광은 지나 1971년 창업 이래, 고객의 신뢰와 사랑 속에서 명실 공히 대한민국 대표 종합여행 그룹으로 성장해 오는 동안 사람들의 삶의 질 향상과 관광산업 발전에 나름대로 공헌해 왔다고 자긍하고 있습니다. 이제 여행에 대한 사회적 욕구가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소비자의 의식과 욕구가 크게 다양화되고 또 높아지고 있는 새 시대를 맞아 저희 롯데관광의 모든 임직원들은 보다 차원 높은 고감동, 고품격 여행서비스의 제공으로 고객만족도를 높여 나가고 시장에서의 우위성을 확보하여 고객으로부터 신뢰받고 사회로부터 존경 받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 입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임원 비서 ( 1명 ) / 경영지원팀

담당업무

ㆍ임원 비서직


자격요건

ㆍ학력 : 초대졸이상 (졸업예정자 가능)

ㆍ신입 및 경력 (비서 관련 경력 1-2년)


우대사항

ㆍ비서 및 크루즈 관련 학과 우대

ㆍMS 오피스 능통자

ㆍ영작문 가능자

근무조건 

ㆍ근무형태 : 정규직(수습기간)-3개월

ㆍ근무지역 : (03186) 서울 종로구 세종대로 149 광화문빌딩(세종로) - 서울 5호선 광화문 에서 300m 이내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접수기간 : 2023년 11월 29일 (수) 09시 ~ 2023년 12월 15일 (금) 24시

ㆍ접수방법 : 잡코리아 온라인 이력서 (이후 당사 자체양식 작성 요청 예정)


유의사항

ㆍ입사지원 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확정 이후라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ㆍ접수된 입사지원서는 채용 정보 및 채용 심사를 위한 목적으로만 사용되며 최대 3년간 보관합니다.
ㆍ상기 전형 일정은 회사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ㆍ『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 11조 제6항에 따라, 최종 불합격한 지원자의 경우 최종합격 발표 이후 14일 이내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ㆍ다만, 홈페이지 또는 이메일로 제출된 서류 등 당사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된 서류의 경우 반환 청구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ㆍ당사는 위 반환 청구에 대비하여 최종합격 발표 이후 14일 채용서류를 보관하며, 그때까지 반환 청구가 없는 경우에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채용서류를 파기할 예정이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