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력사원 채용]

자재발주 구매관리, 소모품 판매 및 관리, 기타 사무업무

보임서비스㈜는 2010년에 설립된 회사로 금융, 공공, 조달, 교육기관, 통신사, 물류, 병원, 민수시장 등을 대상으로
보임테크놀러지㈜에서 판매하고 있는 금융 사무기기(인자기, 압인자기, 감별계수기 등), 전산기기(캐논/코닥스캐너, 신분증스캐너, 주민증감별기, 선관위 본인확인기, 라이브스캐너, 태블릿모니터/인감스캐너/전자펜/태블릿거치대 등과 같은 Paperless 관련 장비 등)의 설치 및 유지보수 및 소모품 판매 등 서비스를 수행하는 회사입니다.

창사 이후 신속, 정확, 정성스러운 서비스를 모토로 전문적인 기술력과 그 동안 축적된 다양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통합 Call Desk 운영, 실시간 장애관리 시스템 운영, Mobile과 연동된 장애처리 업무 프로세스 구축, 원스톱 서비스, 지연처리를 예방하는 Alert시스템 구축, Happy Call 실시 등 고객 지향적인 서비스를 수행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과 감동을 실현하는 회사로서 그 위상을 정립해 나갈 것입니다.

또한, 보임서비스㈜는 일·가정 행복을 위한 워라밸을 지향하는 회사입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구매자재 관리
( 1명 )

담당업무

ㆍ자재 발주 구매관리 경력 우대

ㆍ거래처 소모품 판매 및 관리 경력 우대

ㆍ기타 사무업무


근무형태 

ㆍ계약직/1년(정규직 전환가능) 또는 정규직


연봉

ㆍ경력에 따라 연봉협의


근무시간

ㆍ평일(월~금) 08:30 ~ 17:30


기타

ㆍ매월 마지막 수요일은 패밀리데이로 1시간 단축근무(08:30~16:30 근무)

ㆍ자유로운 연차 사용

ㆍ생일 상품권 지원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