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엘 시설관리자 채용

주식회사 제니엘은 `일하고 싶은 사람이 마음껏 일할 수 있는 행복한 사회구현` 이라는 미션 아래 인재를 통한 가치경영을 하는 회사입니다.

1996년 창립 이래로 총 10개의 계열사와 1개의 비영리단체로 구성되어 있으며 의료, 아웃소싱, 유통/ 물류/ 판매, 생산/ 제조, 시설/보안 등 다양한 사업을 운영합니다. 


모집부문 및 자격요건
모집부문 담당업무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인원 근무지

관리소장

 ▣ 시설물 관리

- 소방 및 전기 등 시설 관리

- 엘리베이터, 카 리프트 관리

- 시설물 영선 작업

- 법인 주차 관리

- 폐기물 처리 및 관리

- 사옥 관리(보수)계획

- 문서 수발

- 냉 난방 기기 관리(중앙 관제)


▣ 계약 관리 

- 소방, 전기 등 점검 계약

- 미화, 경비 용역 관리


▣ 임차 관리 

- 임차 관련 비용 정산

- 법인차량 관리


▣ 하자 및 보수 관리 

- 하자 보증 처리

- 보수 업체 선정 


▣ 대관 업무 

- 사옥 관련 대관 업무(관공서)


▣ 기타 업무

- 화사 내 행사업무 지원 등


▣ 자격요건

- 학력 : 학력무관

- 경력 : 5년 이상 

- 긍정적 마인드 보유자


 우대사항

- 사옥 관리 경력자 우대

- 업무 관련 분야 자격증 소지자 우대

   (전기기사, 소방설비산업기사 등)

1명

서울
서초구

근무조건
근무형태 : 정규직(수습기간) 3개월 * 임금차감 없음
근무일시 : 주 5일(월-금) 오전 09:00~오후 18:00
급여 : 회사 내규에 따른 면접 후 협의(전 직장 연봉 고려)
근무장소 : 서울 서초구 효령로 402(서초동) 제니엘빌딩 본사
근무장소 : - 2호선 강남역 1km이내 / 3호선 양재역 800m 이내
전형절차
전형절차
※ 면접전형 일정은 서류전형 합격자에 별도로 통보됩니다.
지원방법 및 전형 일정
접수기간 : 202401월 23일(화) 마감
접수방법 : 잡코리아 온라인 입사지원
유의사항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국가등록장애인 및 국가보훈 대상자는 관련 법령 및 내부 규정에 의하여 우대합니다.
(장애인등록증, 취업지원대상자 등 관련 서류 제출 필수)
제출서류반환 안내
채용과정에서 일부 서류를 직접 제출하는 경우, 다음과 같이 해당 서류를 반환해드리고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반환서류 : 채용과정에서 직접 제출하신 각종 서류 및 자료 일체(단, 전자우편 제출서류는 제외)
반환가능 기간 : 최종합격자 발표 이후 180일 이내(보관기간 180일이 초과된 채용관련서류는 모두 파기)
반환신청 방법 : 해당 채용공고 담당자(제니엘 인사팀 02-580-0141)에게 신청 문의
문의사항
담당자 : 제니엘 인사팀
연락처 : 02-580-0141
recruit@zenie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