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FSK] Consumer Protection 

(금융소비자보호)

포지션 및 자격요건

포지션
( 1명 )

JD

  • 금융소비자보호 내부통제 체계수립 / 운영 
  • 대내외 민원 처리 (금감원, 한국소비자원 등 외부기관 민원 포함)
  • 민원분석, 제도개선, 사전협의 업무
  • 금융소비자보호 교육

 
Qualification

  • 여신전문금융업권 3년이상 경력자로 소비자보호업무 2년이상 경력자
  • 금융소비자보호법 포괄적 이해
  • 고객 서비스에 대한 포괄적 이해
  • 뛰어난 전화 매너와 구두 및 서면 의사소통 기술

 
우대사항

  • 금융소비자보호 금융감독원 실태평가 유경험자 우대
  • 금융소비자보호 내부통제 기획 / 점검 유경험자 우대
  • 법률지식보유자 우대
  • 영어 가능자 우대


[근무조건]
- 고용형태: 정규직
- 연봉: 면접 후 협의(직전 연봉 및 희망 연봉 기재 必)
- 근무시간: 09:00~18:00(주5일)
- 근무지: 서울시 명동역 인근

[제출서류]
* 제출서류  자유양식 워드 파일 양식    
1) 국문 이력서, 경력기술서, 자기소개서  2) 영문 Resume, Cover Letter 
*제출방법 : 이메일 접수  sindy_Kim@persolkelly.com

*개인정보 수집동의서에 서명 후 같이 전달 부탁 드립니다   
**적합자 지원시 서류전형 조기마감 되실 수 있으므로 빠른 접수 부탁 드립니다. 
** 문의 사항은 언제 든지 연락 주세요 

< 제출한 채용 서류는 반환 요청을 할 수 있으며, 반환 요청에 대한 방법 및 제출서류는 퍼솔켈리 홈페이지(www.persolkr.com)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 담당자: 퍼솔켈리코리아 김민경 차장
02-760-8863 / sindy_Kim@persolkel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