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팀을 소개합니다담당하시게 될 업무를 소개합니다- - AI 솔루션 기획, 도입, 관리 지원 (AI챗봇, 콜봇)
- - 보안, 인프라 협업 및 지원
- - 고객센터 관련 인프라 및 보안 이슈 대응
- - 상담 시스템 개선 및 고도화
이런 분과 함께 성장하고 싶습니다- - 2년 이상의 콜시스템 유지보수 업무 경험이 있는 분 (필수 요건)
- - 인프라 시스템(OS/WEB/WAS/DB)에 대한 이해가 있는 분
- - PBX / CTI / IVR / REC 시스템에 대한 이해가 있는 분
- - AWS에 대한 이해가 높은 분
이런 분이면 더욱 좋습니다- - 운영에 필요한 시스템 및 툴 사용/관리에 거부감이 없는 분
- - 논리적이고 분석적인 사고력을 갖춘 분
- -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 능력이 좋은 분
- - Genesys Cloud 솔루션 운영 및 관리 경험이 있는 분
- - MS-SQL, BigQuery 사용 경험이 있는 분
동료의 한마디- - "고객상담 시스템 운영/관리/개선을 맡아 이동의 문제를 해결하는 쏘카와 함께 성장할 동료를 기다리고 있어요!"
미래의 쏘팸이 되기 위한 과정서류 지원 → 1차(직무) 인터뷰 → 2차(컬쳐 핏) 인터뷰 - - 후보자분들의 더 나은 이동을 위해 인터뷰 시 쏘카 및 타다 쿠폰을 드립니다.
지원하시기 전에 꼭 읽어 주세요!- - 각 전형 결과는 지원 시 기재해주신 이메일 주소로 안내 드릴 예정입니다.
- - 채용 관련 문의는 talent@socar.kr 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 제출해주신 지원서 내용 중 허위 사실이 있는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 해당 공고는 수시 채용으로, 채용 완료 시 조기 마감 될 수 있습니다.
- - 국가유공자 및 장애인 등 취업 보호 대상자는 관계 법령에 따라 우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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