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매출 증진을 위한 프로모션 및 상시 이벤트 기획
-> 제품 및 프로모션 적정가격 설정, 경쟁사 분석
ㆍ신규채널 발굴, 유의미한 채널로의 침투 및 성과, 효율 분석
ㆍ매출 극대화를 목표로 유의미한 구좌에서의 타임딜, 톡딜 등 프로모션 설계 및 진행
ㆍ기 입점된 오프라인 채널의 활성화
ㆍ학력 : 무관
ㆍ온라인 커머스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신 분
ㆍ다양한 3자채널 플랫폼 경험이 있으신 분
ㆍ어도비 툴 이용 가능하신 분 (포토샵, 일러스트레이터)
ㆍ실제 유의미한 성과를 경험 해 보신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