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 업무 TASK
ㆍIT Help Desk - Technical 써포트 상담직은 고객의 요청을 전화와 이메일, 채팅으로 접수하고 솔루션을 제안합니다.
고객이
구입한 제품을 이해하고 문제점을 파악하며 분석이나 관찰력을 요합니다.
ㆍIT Hardwear, Software 의 네트워킹 시스템을 써포트하는 제품 사용과 장비 서비스 관리와 함께
고객의
웹싸이트를 지원하는 기술적인 문제를 해결하는 방안을 적용합니다.
스킬 및 우대사항
ㆍIT Help Desk - 또는 IT 서비스 Management 경력1년이상 있는 분
ㆍMS 활용 외 엑셀 잘 하시는 분 ex) EXCEL Fomula , Invoice , Billing errors, Cost of Analysis
ㆍ비즈니스 영어에 유창하신 분 최소 B1+
ㆍ영어 : TOEIC 800점 이상 추천함
ㆍ경력우대 : IT 서비스 데스크 경력 , 리테일 스토어 Support, CS 고객 경력 근무
자격요건
ㆍ학력 : 4년제 대학 졸업한 분 - 1년 경력이상
ㆍ2 년제 대학 디플롬 과정 졸업한 분 5 년 경력이상 - Working Visa 발급시 경력증명서를 요함
ㆍ고등학교 과정 졸업한 분 10년 경력이상 - Working Visa 발급시 경력증명서를 요함
근무 지원 복지및 혜택 : 말레이시아
ㆍ월급 시작 255 - 270 만원 : 9, 000 RM +
ㆍ주 5일 근무 월-금
9am-6pm
ㆍ충분한 연차와 맘 편히 쓸 수 있는 병가,메디컬,덴탈 보험 제공
ㆍ근로계약서와 취업비자 지원
ㆍ탄력근무제 - Hybrid 근무 > 오피스 1개월 트레이닝 > 재택근무 가능
제출 서류
영문 이력서 MS WORD 파일 또는 PDF 파일
담당자 Anna
KIM : kyoungheekim@languagetalentsolutions.com
Kakao Talk - ID Olive32fr
채용 절차
ㆍ서류전형 > 1차 15분이내 전화 Screening 인터뷰>
2차 영어와 한국어>3차 면접> 최종합격
ㆍ면접일정과 합격통보는 개인에게 추후 직접 연락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