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레이시아 - 탄력근무,고객지원  

  IT 서비스 기술 써포트  

Language Talent Solutions Sdn Bhd는 2018년에 설립된 회사로 사원수 20명 규모의 외국계(외국 법인기타)입니다. 1-12-6 Menara Bangkok Bank, Berjaya Central Park, Jalan Ampang, 50450 Kuala Lumpur, Malaysia에 위치하고 있으며, 리크루팅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IT 서비스 -기술 써포트 고객지원 ( 00명 )

담당 업무 TASK                    

IT 서비스 -  Technical 써포트 상담직은 고객의 요청을 전화와 이메일, 채팅으로 접수하고 솔루션을 제안합니다

  고객이 구입한 제품을 이해하고  문제점을 파악하며 분석이나 관찰력을 요합니다.     

IT Hardwear, Software 의  네트워킹 시스템을 써포트하는 제품 사용과  장비 서비스 관리와 함께   

   고객의 웹싸이트를 지원하는 기술적인  문제를 해결하는 방안을 적용합니다.


스킬 및 우대사항

IT 서비스 Technical Support  또는 IT 서비스 Management  경력이 1년이상 있는 분 

MS Operating System 활용 외 엑셀 잘 하시는 분 ex) EXCEL Fomula , Invoice , Billing errors, Cost of Analysis 

ㆍ비즈니스 영어에 유창하신 분 최소 B1+

ㆍ영어 : TOEIC 800점 이상 추천함

ㆍ경력우대 : IT 서비스 데스크 경력 , 리테일 스토어 Support, CS 고객 경력 근무

 

자격요건

ㆍ학력 : 4년제 대학 졸업한 분 - 1 경력이상

 2 년제 대학 디플롬 과정 졸업한 분 5 경력이상  - Working  Visa 발급시 경력증명서를 요함

 고등학교 과정 졸업한 분 10 경력이상 - Working  Visa 발급시 경력증명서를 요함

 

근무 지원 복지및 혜택 : 말레이시아

ㆍ월급 시작 255 - 270 만원 : 9, 000 RM +

ㆍ주 5일 근무 월- 9am-6pm

ㆍ충분한 연차와 맘 편히 쓸 수 있는 병가,메디컬,덴탈 보험 제공

ㆍ근로계약서와 취업비자 지원

탄력근무제 - Hybrid 근무  > 오피스 1개월 트레이닝 > 재택근무 가능 


 

제출 서류

영문 이력서 MS WORD 파일 또는 PDF 파일

담당자 Anna KIM : kyoungheekim@languagetalentsolutions.com

Kakao Talk - ID Olive32fr


채용 절차

ㆍ서류전형 > 1 15분이내 전화 Screening 인터뷰> 2 영어와 한국어>3 면접최종합격

ㆍ면접일정과 합격통보는 개인에게 추후 직접 연락드립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