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 CRM 전략 · 고객 정보 및 행동 분석 · 고객 및 시장 세분화 · CRM과 연관된 고객 경험 개선, 마케팅 등의 단/장기 전략 수립
■ 멤버십 설계 및 운영 · 멤버십/마일리지 정책설계 · 개인화된 CRM, 추천/타겟 마케팅 기획/운영 · 멤버십 기획/운영 (전략적 가격 책정, 전용 혜택, 부가서비스 등) · 멤버십 가입, 유지, 활성화 등의 캠페인 기획/운영
자격요건
■ 데이터 분석 역량 및 CRM 전문지식을 포함한 Strong Analytical skill ■ 관련 경력 7년 이상 (과차장급) ■ Culture Fit · 자기주도적 업무 수행 능력과 추진 능력이 있는 분 · 업무 세팅부터 시작, 해당 롤에 대한 오너십을 갖는 것에 욕심 있는 분 · 회사 성장과 함께 개인의 성장을 꿈꾸는 분
우대사항
■ 카드, 통신, 커머스 기업 등 CRM, 멤버십 운영 기업 출신 우대 ■ 관련 CRM 프로모션의 기획과 실행에 대한 전반적인 유경험 ■ 통계학 전공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