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팀 안내데스크> ◈ 자격요건 - 학력: 학력무관 - 경력: 경력무관 ◈ 우대사항 - 여성우대 - 인근거주자 - 컴퓨터활용능력 우수자 - 유관업무 경력자 - 즉시출근 가능자 - 장기근무 가능자 - 전공 : 호텔,관광경영학, 예체능교육학 우대 ◈ 근무형태: 정규직(수습기간 3개월) 오픈조 근무시간(스케쥴 근무) - 평일: 06:00~15:00 (휴게시간 60분) - 토요일: 06:00~14:00 (휴게시간 60분) - 일요일: 09:00~18:00 (휴게시간 60분) ※ 휴무: 평균 월 7회 휴무(월 6회 휴무 + 공휴일 일 수 만큼 휴무 + 연차) ※ 복지 : 4대보험 / 직원식당 운영(식사제공) / 근무시간 외 센터 이용가능 / 직원 주차무료 / 생일케익 제공등 ◈ 담당업무 중간조: - 센터관리 - 회원관리 및 회원권 등록 - 회원응대 및 상담 - 간단한 시설물 관리 체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