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및 담당업무 채용분야 정보 지원회사 | 직무 | 상세 내용 | 근무지/인원 | 케어솔루션팀 | 상담직 | - ● 담당 업무
- LG전자 구독가전(렌탈/케어십) 계약 관련 Inbound상담
- 렌탈 제품 계약 관련 상담, 요금 납부, 결제 정보 변경 등 고객 문의 응대
월 1~2회 휴일 당직 근무 발생 (휴일근무 수당 별도 지급) - ● 자격 요건
- 인바운드 고객 상담(콜센터 등) 경력자 우대
- 재택근무 가능한 자(독립된 사무 공간, 인터넷 환경 등)
- 오피스(엑셀, 파워포인트) 프로그램 활용 가능자
인턴 평가 pass 및 업무 숙지 완료 후 재택 근무 전환 가능 채용 전형 일정 확인 후 일정대로 진행 가능하신 분만 지원 하시기 바랍니다. 회사 복리후생 등 기타 정보는 하이텔레서비스 홈페이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www.hiteleservice.co.kr) | 서울특별시 강서구 0명 | 근무 조건 - 업무 숙지 후 재택 근무(3주 재택, 1주 출근)로 전환 가능(PC등 일체 지급)
- 인턴 기간 동안 시급제(10,690원/월226시간), 일 식대 9,000원 별도 지급
- 정규직 전환 후 연봉 별도 책정 (기본급+OT수당+상여금) 외 경영성과급, 격월 인센티브, 식대, 기타 포상금 별도 지급
- 근무 시간 : 월 ~ 금 / 9시 ~ 18시 (휴게 시간 1시간 포함)
지원자격 - 인바운드/고객상담 업무 1년 이상 경력 보유자 (우대)
- 고등학교 졸업 이상자 필수
- 오피스 프로그램(엑셀, 파워포인트) 활용 가능자
- 해외여행 결격 사유가 없는 자
- 장애인 및 보훈 대상자 우대 (면접 또는 최종 합격 시 해당 증명서 제출 必)
근무지 및 채용 전형 일정 - 근무지
- 서울 강서구 마곡중앙5로 18 KG스퀘어 (마곡나루역 1번 출구 1분 거리)
- 수도권 내 출퇴근 무료 셔틀버스 운행
- 근무형태
- 3개월 인턴 근무 후, 평가에 따라 정규직으로 전환
- 채용 예상 일정 (일정은 회사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서류 접수 : ~ 2023.11.26 (오후 11시 마감)
- 인성 검사 :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일정 별도 안내 (온라인으로 진행, 개인PC 준비 필요)
- 대면 면접 : 2023.12.07 (대면으로 진행, 시간 미정)
- 입사 예정 : 2023.12.21
- ** 면접 합격자에 한하여 채용 건강 검진 진행 후 입사 가능
복리후생 - 업계 최고 수준의 복리후생 제도 운영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문의처 - 채용관련 문의 : LG커리어스 내 1:1 문의 게시판 이용
- 홈페이지 및 시스템 문의 : LG Careers 사이트 內 상단 "채용 문의 - 1:1 질문하기" 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등록된 이메일/비밀번호가 분실 시, “이메일 주소/비밀번호 찾기” 메뉴 이용
- 이메일, 보조 이메일, 비밀번호 모두 분실했을 경우, “이메일 주소/비밀번호 찾기” 하단에 "로그인 문의” 클릭해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공고 마감일에는 지원자들의 문의가 많아 답변 및 대응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
- 지원서 등록 마감 시점 이후에는 입사 지원이 불가하므로, 지원서 등록하여 문제 발생 시, 마감 3일 전 여유 있게 문의 해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