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우넷

IT Helpdesk 영어회화 가능 엔지니어

2001년 설립 법인으로 올해 ‘일은 신나게, 춤은 고객과’ 라는 슬로건 아래 계속되는 경기불황 속에서도 꾸준하고 안정적인 성장을 거듭해 오고 있습니다. 국내외 법인에서 필요로 하는 전산관련 제품 및 서비스를 전문적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신속한 지원과 현장의 풍부한 경험,국제적으로 경쟁력 있는 가격 및 수준 높은 서비스를 강점으로 갖고 있는 고우넷의 목표는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선진 IT 전문 회사”를 만들어 가는 것입니다. 목표를 구체화 가기 위하여 Service Engineer, Sales, Solution 3개 사업부분으로 구분하고 있으며 ‘No.1 IT Service Provider’가 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IT Helpdesk 영어회화 가능 엔지니어
( 2명 )

담당업무

ㆍPC, Monitor, Printer 등 사무기기 및 사용자 지원업무

ㆍiPhone 등..사용자 환경의 업무용 스마트폰 기술지원 포함

ㆍ적극적이고 업무에 책임감 필요 (능동적)

ㆍ장기근속 가능자 , IT Helpdesk 관련 경험자, 경력자 우대


자격요건

ㆍ학력 : 학력무관

ㆍ경력 : 경력무관

ㆍ영어가능자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인적성검사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