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물류 담당자 채용 

㈜인테리어티쳐는 2020년에 설립된 회사로 자본금 2,097만원, 매출액 41억 7,643만원, 사원수 40명 규모의 중소기업입니다. 서울 서초구 방배중앙로 24 (방배동, 비젼하우스)에 위치하고 있으며, 인테리어디자인, 컨설팅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누구나 쉽게 공간의 가치를 누릴 수 있도록 세상을 바꾸는 인테리어티쳐에서 가구에 대한 구매와 물류관리, 더불어 해당 직무의 개선을 담당하실 분을 찾습니다.
이번에 채용이 진행되는 포지션은 인테리어티쳐 내 Operation/Supply 팀 소속이며, 고객과의 접점이 되는 포인트에서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노력하고 또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 있습니다.

Supply팀에서 함께 하실 업무에요.
주요업무로는 크게 가구에 대한 구매와 배송관리, 물류창고관리, DB구축 및 관리로 나누어집니다.
- 발주 및 배송 관리 : 고객 스타일링 가구 발주 진행, 가구사 일정 조율 및 배송 Tracking, 제휴사 컨택 및 관리
- 물류창고 관리 : 입출고 관리, 입고 가구 QC & Zoning 진행, 배송 업체 상하차 현장 지휘
- DB 구축 및 관리 : 물류 DB 관리, 가구운송비용 관리, 매입매출 내역 관리
이와 더불어 관련 업무에 대한 개선업무도 진행하시게 됩니다.
- 물류 시스템 구축 및 개선 : DB 기반 물류 체계 확립, 물류 개선 프로젝트 기획 및 리드, 물류창고 capacity 확보
- 내부 협업 프로젝트 진행
- 배송 현장 지원

Supply팀에서 필요하신 분은 바로 이런 분입니다.
- 엑셀을 잘 활용하실 수 있는 분이면 좋아요.
- 기본 출근시간은 9시부터 6시지만, 업무에 따라 8시 출근도 가능하신 분을 찾습니다.
- 물류쪽을 담당하시다보니 상시 사무실에 출근하셔야 합니다.
- 물류 업무에 대해, 혹은 구매 등등의 경력이 없으신 분도 가능하세요.

인테리어티쳐에서는 직원 여러분께 아래와 같은 복지를 제공해드리고 있어요.
- 1년에 한번 건강검진을 제공해드려요.
- 일주일에 2번 월요일과 금요일엔 회사에서 점심식대를 제공합니다.
- 책이요? 성장을 위한 책이라면 신청해주세요. 인티에서 구매해드려요.

인테리어티쳐는 시리즈 A를 지나 한층 더 성장하기 위한 도약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직원 여러분과 함께 성장하고 나누는 마음가짐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금 준비 중인 복지와 프로그램이 많이 있습니다.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