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업무
ㆍ 고객 상담 : 전화/채팅 상담을 통하여 고객이 겪는 불만과 요구사항을 신속하게 파악하고 정확하게 대응 및 해결합니다. ㆍ 고객 경험 개선 : VOC 기반으로 고객의 불편함을 타 부서와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개선합니다. ㆍ 서비스 운영 보조 ㆍ VOC 기반 고객 경험 개선
상세업무 ㆍ 고객 커뮤니케이션 및 CS 이슈 대응 ㆍ 서비스 운영 보조 ㆍ 서비스 FAQ 및 가이드 작성 및 관리 ㆍ VOC 수집 및 분석을 통한 고객 경험 개선안 도출
스킬
ㆍ Notion, Slack
자격요건
ㆍ 학력 : 학력무관
ㆍ 경력 : 경력1년↑ ㆍ 전화/채팅 상담에 대한 실무(채널톡 등) 경험이 있으신 분 ㆍ VOC를 통해 고객의 불편함을 확인하고 서비스 개선을 위해 노력할 열정이 있는 분 ㆍ 스케줄 근무가 가능하신분 (월 단위로 업무 스케줄링, 주말근무 시 재택) ㆍ 고객 입장에서 사고하여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는 분 ㆍ 다양한 이해 관계자와의 의견 조율 및 협업 능력을 갖춘 분
우대사항
ㆍ 자녀가 있으신 분
ㆍ 스타트업 근무 경험
ㆍ 협업툴 및 고객관리툴 활용에 능숙하신 분
ㆍ 교육/키즈/학부모 서비스 관련 경험
혜택 및 복지ㆍ 점심/저녁 식대 지원 (1인당 10,000원) ㆍ 간식 무제한 지원 ㆍ 1인당 1개의 법인카드 제공 ㆍ 커피 및 차 무한제공, 매주 수요일 간단한 간식 제공 ㆍ 생일 반차, 가족관련 휴가 및 회사 방문시 회사 투어&점심 식당 제공 ㆍ 2시간 단위, 자유로운 사용이 가능한 반반차 제도 ㆍ 사무용품 및 도서비 지원 ㆍ 성장 지원제도 운영 ㆍ 노트북 및 더블 모니터 지급 ㆍ 가족 특별휴가 제공 ㆍ 워케이션 제공 ㆍ 팀 회식비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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