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CX 매니저 채용

㈜글로랑은 2017년에 설립된 회사로 자본금 1억 2,731만원, 매출액 26억 3,975만원, 사원수 50명 규모의 고용노동부에서 선정한 강소기업입니다.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에듀테크 스타트업 - 꾸그, 온라인 라이브 키즈 스쿨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CS/CX 매니저
( 1명 )

주요업무

ㆍ 고객 상담 : 전화/채팅 상담을 통하여 고객이 겪는 불만과 요구사항을 신속하게 파악하고 정확하게 대응 및 해결합니다.
ㆍ 고객 경험 개선 : VOC 기반으로 고객의 불편함을 타 부서와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개선합니다.
ㆍ 서비스 운영 보조

ㆍ VOC 기반 고객 경험 개선  


상세업무
ㆍ 고객 커뮤니케이션 및 CS 이슈 대응
ㆍ 서비스 운영 보조
ㆍ 서비스 FAQ 및 가이드 작성 및 관리
ㆍ VOC 수집 및 분석을 통한 고객 경험 개선안 도출 


스킬

ㆍ Notion, Slack


자격요건

ㆍ 학력 : 학력무관

ㆍ 경력 : 경력1년↑

ㆍ 전화/채팅 상담에 대한 실무(채널톡 등) 경험이 있으신 분
ㆍ VOC를 통해 고객의 불편함을 확인하고 서비스 개선을 위해 노력할 열정이 있는 분
ㆍ 스케줄 근무가 가능하신분 (월 단위로 업무 스케줄링, 주말근무 시 재택)
ㆍ 고객 입장에서 사고하여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는 분

다양한 이해 관계자와의 의견 조율 및 협업 능력을 갖춘 분 


우대사항

ㆍ 자녀가 있으신 분

ㆍ 스타트업 근무 경험

ㆍ 협업툴 및 고객관리툴 활용에 능숙하신 분

ㆍ 교육/키즈/학부모 서비스 관련 경험


혜택 및 복지

점심/저녁 식대 지원 (1인당 10,000원)
ㆍ 간식 무제한 지원
ㆍ 1인당 1개의 법인카드 제공
ㆍ 커피 및 차 무한제공, 매주 수요일 간단한 간식 제공
ㆍ 생일 반차, 가족관련 휴가 및 회사 방문시 회사 투어&점심 식당 제공
ㆍ 2시간 단위, 자유로운 사용이 가능한 반반차 제도
ㆍ 사무용품 및 도서비 지원
ㆍ 성장 지원제도 운영
ㆍ 노트북 및 더블 모니터 지급
ㆍ 가족 특별휴가 제공
ㆍ 워케이션 제공
ㆍ 팀 회식비 지원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직무 및 컬쳐핏 인터뷰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