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241만+인센/세일즈X] 글로벌 전기차 고객센터 상담원 모집

포지션 및 자격요건

C/S 고객상담
( ○명 )

1. 담당업무

- Phone, E-mail, 채팅 지원

- 세일즈 업무 X

- 교육받은 범위 내에서 차량 관련 안내

- 서비스센터 예약 및 매장 안내 및 시승예약 안내

- 고객 설문조사 진행 (비정기적)


2. 자격요건

ㆍ학력 : 고졸이상

ㆍ경력 : 고객센터 6개월 이상 경력자 (필수)

ㆍ당사 이외에 소속된 사업장이 없는자 


3. 우대사항

- 장기 근속자 및 최근 경력자

- 자동차 관련 비즈니스 경력자 (유사 고객센터 및 비즈니스 영역) -> 자동차 관련 상담 경력 없어도 충분히 적응 가능


4. 급여

- 만근 시 총 2,410,580원 + 입사 3개월 이후 부터 인센티브 지급 ( 0 ~ 15만원)


5. 근무시간

- 09:00 ~ 18:00 월 ~ 금 운영 

(향후 09:00 ~ 20:00 중 8시간 근무, 월 ~ 토 중 5일 근무로 전환 가능성 있음)


6. 근무 형태

- 정규직 (수습기간 3개월 - 급여 100% 지급)


7. 근무장소

서울시 구로구 새말로 97 센터 포인트 웨스트 빌딩 24층


8. 면접 일정

- (화상면접): 11월 14일(화), 15일(수), 17일(금), 20일(월) 오후 2시 or 3시


9. 교육 일정

- 11월 21일(화) ~ 11월 30일(목) 평일 09:00 ~ 18:00 


10. 입사일

- 12월 01일


11. 교육비 지급 조건

5만원/ * 8일 총 40만원

* 교육비 지급 조건

- 교육 이수 완료 및 최종 입사자: 100% 지급             

- 교육 도중 탈락 (교육태도, 교육 중 근태 등): 미지급

- 교육 완료 후 탈락(평가 시, 점수 미달): 1 1만원 산정하여 지급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간단한 오픈북 테스트 및 타이핑 테스트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