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DING, 새로운 채용 트랜드 공고공유 보상 플랫폼

헤딩(HEDING)은 공유 또는 직접지원으로 합격시 보상금을 지급하는 채용 플랫폼입니다.헤딩 내 직접 지원으로 이직도 하고 보상금도 획득하세요!

*보상금은 합격자 50만원 / 지인 추천 시 추천자에게 50만원씩 지급됩니다.


[기업정보]
채용기업: 아고다 (AGODA)

전 세계 250만여 개 이상의 호텔 네트워크에 기초한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채용포지션 : Customer Experience Team Manager 
                * English Team의 관리자로서 약 90개국에서 온 다양한 국적의 동료들과 업무하는 환경 

- 고용형태 : 정규직
- 근 무 지 :  태국 방콕 오피스
- 근무요일 : 월~일 중 주 5일 근무 후 연속 2일 휴무 갖는 형태
- 근무시간 : 스케쥴(Shift) 근무제
- 급      여 : 경력에 따라 협의 / 현지 업계 기준 상위 조건 
- 근무부서 : CEG-Customer Experience Group (아고다 최대 규모 부서)



[주요업무]
- 콜 통계, 트래픽 관리
팀원 
KPI 관리(응답률, SL, NPS, PSAT, ASAT, SSAT, 문서 오류, AHT 등)

- 팀 관리를 위해 지속적인 소통 및 니즈 파악
- 팀 업무성과 관리 및 현장 코칭을 통한 서비스 품질 관리
- 회사 정책과 절차를 준수하기 위해 업무 프로세스 관리
- 다른 조직과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비즈니스 목표(KPI) 달성
- 팀원 채용 시 면접 참여
- 글로벌 프로젝트 발생 시 참여 

[자격요건]

필수경력 : BPO 또는 컨텍센터에서 15명 이상 팀원관리 경력 2년이상

- 태국 Work Permit 조건 충족자
 : 
Hospitality/Tourism/Language 4년제 대학 졸업자의 경우 풀타임 경력 2년 이상 필수

 : 그 외 전공자 (2년제, 4년제)의 경우 풀타임 경력 5년 이상 필수

- 영어 구사 능통자

- 업무 분석 및 리포팅 가능자 
- 스케줄(Shift) 근무에 동의하시는 분

- 태국 방콕 거주 가능자



[우대사항]
- 고객서비스 및 여행 업계 CS 경력자
- 영어 외 제 2외국어 가능자



[지원서류]

- 영문 이력서



[지원방법]
1. 담당자 이메일(hmlee@heding.co.kr)로 지원해 주세요.
2. 잡코리아 온라인 지원



[담당자 및 문의처]
- 담당자 : 이효미 매니저
- 이메일 : hmlee@heding.co.kr
- 카카오 오픈채팅 : https://open.kakao.com/o/splCvQLc

[
주의사항]
- 잡사이트, 링크드인 등 동일 공고 중복 지원 주의 부탁 드립니다.
- 제출한 채용 서류는 반환 요청을 할 수 있으며, 반환 요청에 대한 방법 및 제출서류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단, 홈페이지나 이메일로 제출된 채용서류는 반환의무에서 제외됩니다. ▶ https://bit.ly/3DUQbO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