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신한서브 본사 사무관리 채용 


당사는 1925년도에 설립한 회사로서 현재 신한은행 동우회 출자 회사입니다.

주사업은 경비업, 콜센터, 인쇄업, 부동산 자산관리 기타 서비스업등 고객 만족 중심으로 최고의 품질경영 이념으로 운영 합니다.

 또한 회사의 발전을 위해 보다 업종 전문화를 추진하여 고객 만족에 기여하도록 하겠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신한서브 본사

파견사업부
( 1명 )

담당업무

ㆍ인사 / 노무 관리

ㆍ각 도급 사업장 관리

ㆍ고객사 관리

ㆍ 급여 및 청구 관리

ㆍ 기타 행정 업무


자격요건

ㆍ학력 : 학력무관

ㆍ경력 : 동종업계 경력 우대


우대사항

ㆍ문서작성 우수자

ㆍ컴퓨터활용능력 우수자

ㆍ유관업무 경험자, 경력자

ㆍ운전가능자

ㆍ군장교 경력, 부사관등 우대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