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ㆍ대표번호 인바운드 고객상담 업무 및 메일문의 상담. 해피콜업무
자격요건
ㆍ고졸 이상 학력 소지자 ㆍ책을 좋아하고, 상담 업무를 위한 적극적, 긍정적 마인드 소유자 ㆍPC 기본 사용 및 MS Office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등 사용 가능자
우대사항
ㆍ인/아웃바운드 고객센터 근무 경력자 ㆍ텔레마케팅관리사 자격증 소지자
|
|
근로조건
ㆍ신분 : 상담직 인턴(정규직 전환형) ㆍ근로형태 : 인턴기간 6개월(6개월간 평가 후 평가결과에 따라 정규직으로 전환) ㆍ보수 : 신입 초임연봉 2,700만원 수준 - 인정 경력에 따라 차등 지급 - 입사후, 6개월까지 상여금 차등 지급 - 성과에 따라 인센티브 차등 지급 ㆍ근무시간 : 월~금 9시~18시(주5일 40시간 근무) - 휴무일 : 토, 일, 공휴일 ※ 휴무일 근무 또는 연장근무 발생 시 별도 수당 지급 ㆍ근무장소 :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3길23 교보문고 고객만족팀 ㆍ기타 : 교육기간 1개월(교육기간동안은 임시직 신분이며 임시직 급여(최저임금 수준) 지급)
|
접수기간 및 방법
ㆍ접수기간 : 2023.01.01~2023.12.31 ㆍ접수방법 : 당사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입사지원서 등록
|
전형절차 ㆍ입사지원 → 서류전형 → 면접전형 ※ 당사는 윤리경영에 의거하여 전형이 진행되는 동안 당사 임직원 및 외부 유력인사에 의한 채용청탁이 있을 경우, 해당 지원자는 탈락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면접일정을 개별 통보합니다. |
기타사항
ㆍ상시모집하는 전문직 인턴사원은 인력충원으로 인한 채용이 발생하면 지원서를 접수해주신 분들 중에서 면접대상자를 선발합니다. 따라서 별도의 발표시기가 정해져 있지 않으며, 면접대상자에 한하여 연락을 드립니다. 접수하신 지원서는 6개월간 유효합니다. ㆍ국가보훈 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계법령에 의거하여 우대합니다. ㆍ입사지원서의 기재사항이 허위 또는 고의누락임이 판명될 경우 합격(입사)이 취소됩니다 |
ㆍ자세한 상세요강은 반드시 채용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