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스퀘어

일본 관광객 대상 

CX담당자를 채용합니다


지하철이나 호텔을 지나가다 예쁜 오렌지색 키오스크를 보신 적 있으신가요? ??

오렌지스퀘어는 한국을 찾는 전세계 외국인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환전과 결제를 혁신하는 글로벌 여행 핀테크 스타트업입니다.

오렌지스퀘어는 국내 최초로 여권 인증을 통해 30초만에 셀프 환전이 가능한 무인 환전 키오스크를 개발하여 서울, 부산, 대전, 제주도 등 전국의 지하철역/호텔/핫스팟 등 100여개소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환전/결제/교통카드를 하나로 묶은 외국인 관광객 전용 올인원 선불카드 WOWPASS 서비스를 작년 여름에 출시하였습니다.

현재까지 누적 150여개국 출신 외국인 여행객 30만여명의 고객들이 서비스를 이용하였으며, 국내 Top 벤처캐피털인 한국투자파트너스 등 누적 45억원의 투자를 유치했습니다. 금융위원회로부터 수차례 혁신금융서비스를 지정 받는 등, 무인환전업 기반 여행핀테크 플랫폼 1위 기업으로 성장 하였습니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연 3천만 방한 외국인 관광객 시장을 함께 혁신하실 인재를 적극 모십니다.


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일본 관광객 대상 CX매니저 ( 1명 )

담당업무 

ㆍ일본어/한국어 CS 문의 응대 70%
ㆍ일본어 서비스 & 마케팅 문구 번역 15%

ㆍ일본어 SNS 채널 운영 지원 15%


자격요건

ㆍ학력 : 학력 무관

ㆍ일본어 능통자 (네이티브 수준)

ㆍ한국어 능통자 (외국인의 경우, 한국어 비지니스 레벨 이상 구현 가능)


우대사항

해외 경험자 우대 

ㆍ스타트업 및 관련 직종 근무 경험 우대

ㆍ번역 경험 우대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실무 인터뷰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