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CRM기획/운영 0명)
ㆍ상담영업(고객센터) 규정, 행사, 프로세스 기획 및 운영
ㆍ영업 목표 달성 및 매출 향상을 위한 기획 및 개선안 도출 ㆍ담당변경 규정에 따른 DB관리 및 운영
ㆍDB관리에 필요한 각 제반업무 등
담당업무(영업지원 0명) ㆍ상담영업 주문서 관리 ㆍ상담영업(고객센터) 상담원 응대 ㆍ등급/쿠폰/우수고객 선물 관리 등 상담영업에 필요한 각 제반업무
자격요건
ㆍ경력 : 무관(신입 지원 가능)
우대사항
ㆍ고객센터 경력자 우대 ㆍCS운영/기획, 고객센터/서비스센터 지표관리 유경험자
ㆍMS오피스(엑셀, PPT 등) 활용 우수자 우대
※ 최초 3개월 수습채용(계약직) 후 평가에 따라 정규직 전환 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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