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및 자격요건







고객센터

CRM기획,운영 (0명)

영업지원 (0명) 

담당업무(CRM기획/운영 0명)

ㆍ상담영업(고객센터) 규정, 행사, 프로세스 기획 및 운영

ㆍ영업 목표 달성 및 매출 향상을 위한 기획 및 개선안 도출

ㆍ담당변경 규정에 따른 DB관리 및 운영

ㆍDB관리에 필요한 각 제반업무 등


담당업무(영업지원 0명)

ㆍ상담영업 주문서 관리

ㆍ상담영업(고객센터) 상담원 응대

ㆍ등급/쿠폰/우수고객 선물 관리 등 상담영업에 필요한 각 제반업무


자격요건

ㆍ경력 : 무관(신입 지원 가능)


우대사항

고객센터 경력자 우대

ㆍCS운영/기획, 고객센터/서비스센터 지표관리 유경험자

ㆍMS오피스(엑셀, PPT 등) 활용 우수자 우대


※ 최초 3개월 수습채용(계약직) 후 평가에 따라 정규직 전환 결정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