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 고객 인게이지먼트 관점에서 양적 성과와 질적 성장을 위한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실행 - 데이터 분석 및 시장 리서치 기반 인게이지먼트를 강화하는 핵심 마케팅 과제 정의 및 추진 - 고객 경험 가치 (Brand value) 개선을 위한 브랜드전략 기반 對고객 커뮤니케이션 실행 - 고객 생애 가치 (Customer Lifetime Value) 확대를 위한 퍼널별 타깃 마케팅 실행 - Engagement Marketing 구성원 관리 및 육성 등 People Management 수행
[자격요건] - 관련 분야 10년 이상의 실무 경험을 보유하신 분 - 국내외 플랫폼 서비스 마케팅 경험을 보유하신 분 - Amplitude, Braze, Tableau 등 관련 툴 사용 경험을 보유하신 분 - 시장 분석을 통한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실행 경험을 보유하신 분
[우대사항] - OTT/디지털 플랫폼 사업 이해도가 높으신 분 - 팀장 또는 파트장 역할 경험을 보유하신 분 - 데이터 분석을 통한 인사이트 도출 경험을 보유하신 분 - 다양한 직군과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보유하신 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