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ㆍUnity를 사용하여 게임 클라이언트 개발 ㆍ생산성 향상을 위한 기존 코드 분석 및 리팩토링 ㆍ일정 규모 이상의 신규 피쳐 개발을 위한 코드 아키텍쳐 설계 ㆍ프로젝트 내에서 제시된 난이도 있는 기술 이슈에 대한 해결 ㆍ팀 내 다른 주니어 개발자 리드 및 팀 내 개발 문화 개선
필요역량
ㆍ본인 포함 개발자 3인 이상의 프로젝트 주도 경험이 있으신 분 ㆍUnity에 대해 깊이 이해하고 개발 시 필요한 기능을 알맞게 찾아 사용할 수 있는 능력이 있으신 분 ㆍ다른 개발자들과의 협업 과정에서 코드 리뷰 등을 통해 피드백을 줄 수 있는 능력이 있으신 분
우대사항
ㆍ게임 라이브 경력을 가지신 분
ㆍ각 플랫폼(iOS, Android, Windows, WebGL) 별 네이티브 구현 해보신 분 ㆍ영어 커뮤니케이션이 능통하신 분 ㆍ팀 내 개발 문화를 개선해 본 경험이 있으신 분
제출서류 ㆍ이력서, 포트폴리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