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ㆍIMC 관점의 브랜드 전략 수립, 제안 등 마케터로서의 전반적인 업무 수행 ㆍ디지털 상의 다양한 프로모션 및 이슈화 캠페인 진행 ㆍ디지털 퍼포먼스 마케팅 전략 기획 및 매체 운영 경험 ㆍSA/DA/SNS 등을 활용한 미디어 플래닝 및 성과 최적화 ㆍExcel, PPT를 활용한 리포트/제안서 작성
필요스킬 및 우대사항
ㆍIMC, SA, DA, SNS, 캠페인기획, 퍼포먼스마케팅, 디지털마케팅 ㆍ단순히 SNS나 콘텐츠 제작 경험자가 아닌 디지털의 전방위적인 매체를 활용 및 다양한
아이디어를 활용하여 브랜드 이슈화 캠페인을 리딩 및 운영해본 경험자 ㆍMS오피스 (엑셀, 파워포인트 등) 활용 중급 이상
ㆍ디지털 광고 대행사 AE 직무 또는 인하우스 유관 부서 근무 경험 보유
자격요건
ㆍ학력 : 초대졸이상
ㆍ경력 : 경력2년↑
ㆍ 근무시간: 정규직 주5일, 09:30~18:30 급여일 점심시간 두시간 한 달 한번 원하는 날 오후 3시 퇴근, 또는 1시 반 출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