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상공회의소 인력개발사업단

기간제직원 채용 공고

대한상공회의소는 1981년에 설립된 회사로 자본금 1,052억 117만원, 매출액 1,174억 5,407만원, 사원수 200명 규모의 비영리법인입니다. 서울 중구 세종대로 39 (남대문로4가, 대한서울상공회의소)에 위치하고 있으며, 기타 비영리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임원 비서 및

일반사무행정 담당자

채용 

( ○명 )

[담당업무]

- 임원 비서 업무

일반사무 행정 업무

기타 행정 업무 수행·지원 등


[자격요건]

-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자

- 국가공무원법 제33조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자

* 학력 및 전공, 연령, 성별 제한 없음


[우대사항] 

비서업무 유경험자


근무조건

ㆍ고용형태: 기간제

ㆍ계약기간 : 1년

   사업예산 또는 근무평가 결과에 따라 재계약 가능(총 근무기간 2년 이내) 

ㆍ급여수준 : 본 회의소에서 정한 바에 의함

ㆍ근무지 : 대한상공회의소 인력개발사업단(서울시 중구 소재)


전형절차

ㆍ서류전형[11/14] > 면접[11/15(수) 14:00]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서류전형 합격자 개별 통보됩니다.


접수기간 및 방법

ㆍ 접수기간 : ~23.11.14(화) 15:00까지

ㆍ 접수방법 : 채용홈페이지 지원

          (https://careers.korchamhrd.net/chaeyong/chaeyongDetail.do?gaebalwon_cd=90000&chaeyong_no=429&rootMenuId=2075&menuId=2075&wide_fg=Y)

   * 제출서류는 채용홈페이지 공고내용 참조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